안녕하세요 마캉스입니다! 오늘은 피로에 찌든 몸을 위해 유명한 마사지샵 한곳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파주마사지 운정역마사지 탑마사지 스웨디시인데요. 시간을 내서 받기 쉽지 않고 또 만족할만한 곳을 찾기도 어렵습니다. 그러던중 지인소개로 알게되었고 후기까지 좋아서 고민없이 선택하게 된곳이에요.
일단 샵내부가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어 펜션에 온듯한 착각이 들정도였어요. 먼지하나 없이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부모님하고 와도 좋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이용할수 있게끔 안락한 분위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파주마사지 운정역마사지 탑마사지 스웨디시에 들어가자마자 풍기는 향긋한 아로마 향을 맡으니 시작전부터 차분한 마음이 드는데요. 너무 어둡지도 않고 밝지도 않은 적당한 조명으로 첫인상부터 좋았던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신발 먼저 갈아신어야 해요. 도착시간에 맞춰 꺼내놓으신 실내화로 갈아신고 나면 직원분께서 직접 신발정리까지 도와주시는데요.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부분이었어요. 첫방문하는곳임에도 단골손님 대하듯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기분좋게 입장할수 있었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가서 따로 대기하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고요. 다른손님과 마주치는 일이 없게끔 최대한의 간격을 두고 스케줄을 잡아주셔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파주마사지 운정역마사지 탑마사지 스웨디시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사전예약시 좀더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퇴근시간대 같은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하지않으면 놓칠수 있어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바쁜시간에는 쉽지 않더라고요. 저같은 경우에는 마침 캔슬된 시간대가 있어서 운좋게 이용할수 있었답니다. 예약방법은 간단합니다. 보통 전화통화로 잡으시면 되는데요. 이용할 날짜와 시간을 말씀하시면 사장님께서 알아서 안내해주시니 편하게 문의해보세요. 파주마사지 운정역마사지 탑마사지 스웨디시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기에 언제든지 찾을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역시 24시간으로 시간에 제약없이 피로를 풀고싶은때 아침저녁 가릴것 없이 관리를 받아볼수 있습니다. 저는 마침 쉬는날이 겹쳐서 아침부터 미리 연락을 드리고 볼일을 본뒤 저녁때쯤 다녀왔답니다.
파주마사지 운정역마사지 탑마사지 스웨디시는 정열의 빨간색으로 꾸며진 빨간 카운터를 제외한 다른곳들은 모두 하얀배경에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파란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제마음에 쏙들었어요. 푹신한 쇼파가 있는 대기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기다리는 동안에도 지루하지 않게 티비도 있었어요. 시원한 음료도 주시고 심심하지 않게 이런저런 말도 걸어주셨어요. 정각이 되면 바로 상담을 도와주시는데요. 그날의 컨디션을 확인하시고 안좋은 부분이나 특별히 신경써야하는 부분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그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어요. 45분 60분 80분으로 시간별로 고르게 나뉘어져 있는 스웨디시관리를 받아보게 되었는데요. 파주마사지 운정역마사지 탑마사지 스웨디시에서의 상담내용에 따라 세부내용은 그에맞게 달라지니 좀더 세세한 내용에대해 여쭤보시는걸 느낄수 있었답니다.
코스 선택을 마치고 안내를 받아 직원분을 따로 이동하였어요. 파주마사지 운정역마사지 탑마사지 스웨디시에는 여러개의 방들이 보였는데 모두 1인실로 되어있어 프라이빗함을 엿볼수 있었어요. 지나면서 보니 모두 깔끔하게 되어있어 어느방이든 상관없을것 같아요. 사실 시설이 엄청 좋거나 하진 않았지만 아기자기한 공간에서 마사지만 제대로 받으면 되지않을까요? 손님이 없나 싶을정도로 조용해서 방음이 잘되고 있다는것 또한 미리 알수 있었습니다. 차분한 분위기에서 오로지 나만의 휴식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파주마사지 운정역마사지 탑마사지 스웨디시의 관리룸을 소개해드릴게요. 개인 캐비닛과 침대 갈아입을 가운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눈이 편해지는 회색으로 꾸며져 있었고 내부인데도 답답하지 않게 환기도 잘되고 있었어요. 베드를 먼저 확인해보았어요. 푹신함은 물론이고 전타임의 흔적조차 보이지 않게 새수건과 새배게로 정돈되어 있었고 가운과 침구류에서도 향기가 나고 새것처럼 뽀송해서 위생적인 면에서 걱정할필요가 없었어요. 다양한 분들이 함께 관리를 받는 곳이기에 청결쪽에 있어서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이야기를 들으니 더욱 믿음이 가더라고요. 잠시후에 제 담당 테라피스트분이 환한 미소로 인사하시며 입장하셨어요. 마스크착용은 물론 손소독까지 철저하게 하셔서 안심할수 있었어요. 전달받은 상담때 나눈 내용들에 대해 다시한번 확인을 하시고 그에 맞는 방식으로 재해석해서 관리를 시작해주세요. 파주마사지 운정역마사지 탑마사지 스웨디시에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으신 분들만 계시다고 하는데 확실히 응대법이나 전문지식면에서 확실히 다르시더라고요. 대화에 따라 그상황에 맞춰 케어를 해주시니 더욱 만족도가 높을수 밖에 없더라고요.
아래쪽부터 조금씩 압을 조절해 가시며 뭉쳐있는 부분을 위주로 집중해서 풀어주셨어요. 제몸인데도 저도 모르고 있던 안좋은 곳까지 찾아내셔서 신기했는데요.
파주 와동동 마사지 탑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 관리사분이 노하우가 담긴 기술로 케어해주시니 몸이 축 쳐지면서 편안함을 느낄수 있었어요. 예를 들자면 사우나에서 기운없는데 기분좋음을 떠올리시면 될것 같아요. 파주마사지 운정역마사지 탑마사지 스웨디시에서는 일반 오일이 아닌 천연 수용성 오일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단가가 비싸서 일반적인 곳에서는 거의 안쓴다고 하는데요. 이곳의 사장님께서는 철학이 있으셔서 수익보다는 손님을 위하는 마음이 우선이라고 생각하시는 분이셨어요. 스웨디시 자체가 오일이 중요한데 실력도 뛰어난데다가 제품까지 좋은것을 쓰고 있으니 손님들이 많이 올수 밖에 없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중간중간 불편한 곳은 없는지 체크도 해주시고 바뀌는 자세마다 힘조절해주시는 전문성까지 완벽했어요. 스웨디시 자체가 압이 쎄지 않고 부드러운 방식이라 아픈걸 못참는 분들도 받으실수 있으실텐데요. 단순히 마사지가 아니라 케어라고 해야할만큼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받기전 온몸이 찌뿌둥하고 쑤시는곳도 많았는데 받다보니 어디가 아팠는지 까먹을 정도였답니다.
파주 와동동 마사지 탑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에서
받으면서 평소에 관리할수 있는 부분들도 듣게 되어서 배워가는 것도 많았던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받으며 1시간정도 진행했는데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정도로 빠르게 지나갔어요. 몸을 파악하고 그에 맞게 꼼꼼하게 해주시니 절로 시원할수밖에 없겠죠. 힘드실텐데도 힘든기색 한번 안보이시고 시종일관 친절하게 대해주신 관리사분께 너무 감사했어요. 시간도 정확하게 맞춰주시고 상쾌한 기분으로 마칠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근육통이 있거나 뻐근함을 달고 사시는 분들. 피로와 스트레스 한번에 풀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파주마사지 운정역마사지 탑마사지 스웨디시에서 모두 풀어보세요. 강력추천드립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