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가 너무 아파서 운동할때 불편한 요즘. 근육도 풀고 스트레스도 풀겸 간만에
진주 충무공동 마사지 바디룩 스웨디시마사지에 마사지 받으러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진주에 있는 충무공동마사지 바디룩 입니다. 정말 다른 진주마사지 보다도 전문적이고 프로페셔널한 관리를 받을수 있는 곳이에요. 다른 것보다도 타이 + 아로마를 시원하게 받는 기분을 느낄수 있는곳이라 받을때는 아플수도 있지만 이후엔 날아갈것 같은 몸을 얻게되서 마성의 매력이 있는 곳이랍니다. 커플마사지분 받으러 많이 오신다는데 저는 혼자라서 패스.
워낙 단골 손님들이 많아서 예약하기도 힘들어서 일주일전에 미리 예약했어요. 관리실은 진짜 많은데 아무래도 퇴근시간에는 이용하는 사람이 더 몰리다 보니까 원하는 날짜에 딱 예약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연중무휴로 오전11시부터 다음날 새벽5시30분까지
영업하고 있는 곳이라 시간제약 없이 여유있게 이용할수 있는데요.
실력좋기로 근방에서 유명한 곳이여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저는 자차를 이용해 다녀왔는데요.
아무래도 주차장이 있는지 유무를 많이 보게 되는데
다행히 충무공동마사지 바디룩에는 지하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무료로 주차후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로비에 들어서니 특유의 마사지샵 향긋한 향이 풍겼어요.
몸이 반응한건지 벌써부터 몸이 노곤해지는것 같았어요.
깔끔히 정돈된내부 평일저녁에 방문했음 에도 많은분들이 관리를 받고 계시더라고요. 보통 태국마사지샵을 가면 이국적인 분위기의 매장이 대부분인데
충무공동마사지 바디룩은 천장부터 바닥 벽면까지 온통 화이트로 되어 있어 피부관리샵에 온것만 같은 깨끗한 분위기였어요.
들어가자 보이는 새하얀 카운터와 대기할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큼직한 검정쇼파에 편하게 앉아 쉴수있는 카페같은 이쁜테이블과 의자까지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첫인상이 매우 좋았습니다. 예약후 방문한거라 별도의 대기시간없이 상담을 진행하였어요.
타이 아로마 중 어떤걸 받아야 하나 고민이 되었는데
말씀해주시길 압이 쎄고 시원한 것을 원할때는 타이를, 부드럽고 편안함을 원하시면 아로마를 추천하시더라고요.
오일의 미끈거림을 좋아하지 않는편이라 타이로 선택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옷을 갈아입고 나온뒤 본격적인 관리에 앞서서 족욕실로 향했어요.
진주 충무공동 마사지 바디룩 스웨디시마사지는
모든 관리코스에 족욕이 포함되어 있는데 가볍게 워밍업으로
몸을 따스하게 만들어주는게 좋았어요. 족욕공간역시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새하얘서 그런지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럽더라고요. 물도 너무 뜨겁거나 차갑지 않은 미지근한 온도로 잘 맞춰주셨는데요.
개개인 취향에 맞게 하나씩 세심하게 봐주셨던지라 편하게 받을수 있었어요.
5분정도 지나니 몸이 따스해지는게 긴장도 사르르 풀렸네요.
직원분이 발에 남아 있는 물기를 세심하게 닦아주시는데 세심한 서비스에 배려가 느껴져서 만족스러웠어요.
충무공동마사지 바디룩은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곳이다보니 관리실도 많았어요.
개인실부터 커플실 온돌실 침대실 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시설이 좋다는걸 알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혼자왔지만 다음엔 꼭 커플마사지 받아야지 생각이 들었어요.
관리실의 모습이에요. 1인실치고 넓직한 베드에 도넛모양의 배게도 준비되어 있어요. 보호커버도 씌워주셔서 얼굴에 닿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다른분들도 이용하는곳이다보니 청결에 신경을 쓸수 밖에없는데
가운부터 침구류까지 새것처럼 뽀송하니 안심하고
관리에 집중할수 있는 환경이였습니다.
푹신함은 물론 적당한 온도의 컨디션이라
눕자마자 잠들것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편안했어요.
잠시 후에 충무공동마사지 바디룩 관리사분이 입장하셨어요.
어색함도 잠시 친근한 대화를 조금 나누다 보니 금방편해졌어요.
조명도 눈아프지 않게 은은하게 낮춰주시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먼저 몸 전체적으로 뭉친 근육들을 부드럽게 풀어주셨어요.
손길이 더해질때마다 뭉친 부분이 싹풀렸는데 몸이 개운해졌어요.
어깨부터 허리,상체,하체순으로 진행되었는데 오랜전통과 노하우가 담긴 수기요법이라 손놀림 하나하나가 남달랐어요.
하체를 할때도 종아리 근육 뭉친곳 위주로 관리를 해주셨는데요.
중간중간 불편한부분은 없는지 또 특별하게 아프거나 불편한 부분이 있는지도 세심하게 체크해주셨어요.
자세도 바로 잡아주시고 스트레칭도 시원하게 해주셨는데요. 관리시간 내내 60분이라는 시간동안
불편한 부분 없이 편하게 쉴수있었어요. 받는동안 어찌나 편안하던지 잠이 솔솔오는데 참느라 힘들정도 였어요.
짧게만 느껴진 시간은 모두 지나갔고 아쉬움에
더 받아야 하나 싶었지만 오늘만 날이 아니니 다음에는 좀더 긴코스를 이용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시간도 꽉꽉 채워주셔서 만족스러움만 남았네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예약을 진행해주신분은 사장님 같으시던데 역시 방문전 설명 및 주차안내까지 완전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기 때문에 방문전부터 방문후까지 모든게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엔 꼭 커플마사지 받아보려고요. 자주 방문할 예정인 충무공동마사지 바디룩 강력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