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조선테라피와 함께 알아볼 곳은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 리얼 후기인데요. 최근들어 운동을 시작하고 나서 부터 근육 뭉침이 심해지고 뻐근함이 몰려와서 마사지샵을 방문해보았는데 부드러운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고 나니 한결 피로감이 줄어들고 스트레스가 완화되는 효과까지 얻게 되어서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 리미티드
다양한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샵 중에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감성 가득한 테라피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오일을 사용해서 전신을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고 머리부터 발 끝까지 정성을 다해서 관리를 해주시니 며칠동안 쌓이기만 했었던 피로가 한번에 싹 사라지는 기분이에요.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껴질때가 많은데 감성 스웨디시 리미티드에서는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리미티드는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방문 전에 사전 문의를 통해서 날짜를 정하고 오셔야 한답니다. 당일 방문도 가능하지만 손님이 가장 몰리는 평일 오후와 주말에는 오랜 대기 시간이 필요할 수 있으니 넉넉하게 시간을 두고 오는 것을 추천드려요.
관리실 내부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돼 있고 침구로 된 베드와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어요. 은은한 초록빛의 조명이 실내 전체를 아늑하게 밝히고 있어서 편안함이 느껴지고 프라이빗한 1인실로 구성하고 있어 단독으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룸에는 작은 창문이 달려 있는데 암막 커튼으로 외부 빛을 완벽하게 차단 시켜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고 있어요.
찾아오는 길은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891번길 37에 위치해 있으며 도보 11분 거리에 강남동 진주고속버스터미널이 가깝게 자리해 있어 차 없이도 편하게 방문해보실 수 있어요. 차량으로 방문을 하셨다면 건물 내 무료 주차 공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업 시간은 앞에 말씀드렸다싶이 새벽 3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주소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891번길 37 / 강남동 245-167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 영업 / 연중무휴
주차 정보
무료 주차 가능
본격적인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를 위해서 코스 상담을 받게 되는데요. 리미티드에서 운영중인 코스는 리미티드 코스로 30분, 60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그날의 컨디션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주마사지구인에서 실력이 검증된 분만을 모시고 있기 때문에 통증 없이 시원한 테라피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스웨디시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서 전신을 부드럽게 치유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는데요. 운동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거나 구부정한 자세로 어깨와 허리가 자주 뭉친다고 느끼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테라피입니다.
코스정보
리미티드 코스 - A코스 30분 / B코스 60분 / C코스 60분
관리사 정보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 리미티드 샤워실에는 바디워시와 샴푸, 일회용 칫솔과 타올이 비치돼 있어요. 그래서 개인 물품을 따로 챙겨가지 않아도 돼서 손과 발이 정말 가벼웠어요. 아로마 오일 마사지를 받고 나면 전신에 오일의 잔여감이 남게 되는데 깨끗하게 씻고 집으로 귀가할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관리 전후로 자유롭게 이용기 가능하다고 하니 원하는 목적에 맞게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베드에 누워서 호출벨을 누르고 기다리고 있으면 테라피스트님이 입장과 동시에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가 시작 됩니다. 커리큘럼대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바디 체크를 통해서 집중이 필요한 곳 위주로 먼저 테라피가 이루어지고 스트레칭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진주 마사지 추천샵
한시간 정도 가까이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고 나니 가뿐해진 기분이에요. 왜 이제서야 방문했는지 후회할 정도로 재방문 의사가 100%인 곳입니다. 모든 관리에 있어 꾸준함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앞으로 주기에 맞춰서 마사지를 받아 볼까 합니다. 바쁜 일상으로 고된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진주 리미티드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힐링과 함께 휴식을 취해보시길 바래요. 최저가 마사지샵 예약은 마사지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며 더욱 다양한 마사지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선테라피 블로그에서 확인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