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moonkn0805

전주 마사지, 전주 가볼만한곳 귀족테라피

전마사지, 전주커플마사지 추천


안녕하세요. 전주 하면 전주 한옥 마을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 인근에 괜찮은 마사지샵이 많더라고요. 가볼만한 곳이 정말 많아서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 된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라피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바쁜 일상을 보내나 보면 쉽게 피로해질 때가 많은데 한번씩 관리를 해준다면 더 나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어서 꾸준하게 받아오고 있어요. 이번에 다녀온 귀족테라피에 방문 한 후기를 포스팅 하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관련 마사지 추천글
 
 

전주 귀족테라피


전주 귀족테라피 카운터

전주 효자동3가 신시가지에 위치한 전주 귀족테라피입니다.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자랑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 주는 곳이기도 해요. 전주한옥마을과도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충분히 즐기다가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서 여행객 또는 직장인들에게 최적의 시간이지 않을까 합니다.


자차로 왔다면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고 해요. 차량 방문객들을 위한 주차 공간을 마련해두어서 편하게 올 수 있었습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사전 문의를 통해서 예약하고 오는 것을 추천드려요. 당일 이용도 가능하지만 평일 오후와 주말에는 손님이 가장 많이 몰리는 시간이어서 원활한 방문을 위해서는 날짜와 시간을 정하는 것이 좋아요.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남로 78 5층 / 효자동3가 1541-3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주차 정보

  • 주차 가능


전주 귀족테라피 상담실

귀족테라피는 다양한 코스로 운영중인데요. 스포츠마사지 60분과 80분, 100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신 스포츠와 아로마가 포함된 100분, 120분, 140분 코스를 만나볼 수 있어요. 개인에 따라 진행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결정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로비 안쪽에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돼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대화를 나누기 좋더라고요. 따뜻한 음료도 함께 제공해주셔서 긴장했던 몸과 마음을 녹였습니다.


이곳에 상주하고 계신 관리사님은 전주마사지구인 정보에서 검증된 중국인 테라피스트님으로 전문적인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식과 습식 케어가 모두 가능하며 오랜 경력으로 남다른 테라피를 선사하고 있어서 믿고 맡겨볼 수 있어요. 의사소통이 가능해서 원하는 부분을 말씀드려서 더욱 집중적으로 받기도 했습니다.


코스정보

  1. 스포츠마사지 - A코스 60분 / B코스 80분 / C코스 100분

  2. 스페셜관리(스포츠 + 아로마) - A코스 100분 / B코스 120분 / C코스 140분


관리사 정보

  • 전원 중국인 여성 관리사

 
마사지 블로그 함께 보기
 
전주 귀족테라피 커플실

본격적인 전주마사지를 위해서 관리실로 안내를 받아 들어온 모습인데요. 중국 전통적인 분위기로 가득했어요. 관리 받는 베드는 생각 보다 낮게 되어 있어서 안정감이 들더라고요. 머리 쪽에 얼굴을 따로 빼놓을 수 있는 구멍이 따로 나있고 개인용 수건으로 폭신하게 해두어서 장시간 엎드려서 받기 좋았어요.


관리복으로 갈아입고 베드에 누워서 기다리고 있으면 관리사님이 들어오셔서 마사지를 시작해주십니다. 처음에는 건식으로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고 어느정도 풀렸다 싶을 때 오일을 사용해서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테라피를 선사해주십니다. 스포츠 마사지라서 아플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시원하고 통증 관리도 되는 것 같아서 받아보길 정말 잘 했다 싶었어요.


전주 귀족테라피 단체실

관리를 받고 있다 보면 피로가 풀리면서 나른해지게 되는데 침구가 폭신해서 잠이 들 것만 같았어요. 중간 중간 압이 괜찮은지 체크해주고 부족한 부분을 꼼꼼하게 관리를 도와줬습니다. 전주에서 전문 마사지샵을 찾는 다면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예약 방법은 마사지사이트 혹은 상단 이미지를 클릭하면 됩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