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oonkn0805

재방문 하고싶은 하남미사마사지 킹테라피 마사지 어플 후기!!

안녕하세요. 매번 일하고 퇴근하고 반복된 일상속에 피로감까지 더해져서 무기력한 나날의 연속이네요. 요 근래에 너무 바빠서 그런지 마사지생각이 절로 나더라고요. 마침 괜찮은 곳이 있다길래 하남미사마사지 킹테라피 다녀왔습니다. 마사지 어플을 통해 알게되었는데 매장시설 사진도 보고 다녀온 분들의 후기등을 참고할수 있어 검증된곳으로 결정할수 있었어요. 꽤 오랫동안 이분야에서 몸담고 계시는 관리사분들이 계시는 곳이라 길래 기대감을 품고 방문하였습니다.


하남미사마사지 킹테라피는 경기 하남 미사강변동로 망월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사역 3번출구에서 도보4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매우 좋은데요. 인근 회사원 분들이 퇴근후 많이 이용하는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연중무휴로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새벽4시까지 영업하고 있어 시간제약 없이 이용이 가능하고, 무료로 수면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는곳입니다. 자차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건물내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 무료로 3시간 이용가능하시니 편하게 이용가능한 부분입니다. 그냥 방문하시면 대기시간이 길어지거나 예약이 꽉차 헛걸음 하실수도 있으니 예약후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마사지 어플을 통하면 간단하게 예약후 이용가능하시니 참고해주세요. 미사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오래된 업소라 그런지 설레기도 하고 긴장이 되었는데요. 막상 입구에 들어서니 환하게 웃으시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직원분들 덕분에 기분좋게 입장할수 있었답니다.


하남미사마사지 킹테라피의 로비모습 입니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검은색 카운터에 금장무늬가 고급스러움을 돋보이게 합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블랙엔 화이트의 인테리어로 옆에는 대기할수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었어요.


새하얀 탁자에 앉아 있으면 음료수를 꺼내주시는데요. 어색함을 풀어주는 친근한 사장님의 미소가 한결 편하게 만들어주셨어요. 예약후 방문한거라 별도의 대기시간 없이 상담을 진행해주셨어요. 불편한 부분이나 특별히 받고 싶은 관리가 있는지 세심하게 여쭤보셨는데요.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다 보니 허리도 결리고 온몸이 뻐근하다고 하니 잘오셨다고 전문이라고 자신감을 내비 치셨어요. 하남미사마사지 킹테라피에는 60분 90분 시간별로 코스가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첫방문이였지만 워낙 평도좋고 유명한곳인데다가 사장님의 자신감 까지 보태져 90분의 관리를 받아보기로 하였습니다.


복도의 모습입니다. 규모가 큰지는 알고 있었지만 길게 펼쳐진 복도에는 정말 많은 관리룸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이용한다는 뜻이고 인기가 많다는 증거겠죠. 많은 손님들이 이용하는곳이니 만큼 청결에 신경을 쓰게되는데 이넓은 공간을 어찌나 깔끔히 관리를 잘하고 계시는지 흔한 먼지하나가 안보여서 신기했어요.


하남미사마사지 킹테라피의 관리룸의 모습이에요. 마사지 어플에서 이미 보았지만 실제로 보니 훨씬 넓고 좋았는데요. 넓직한 베드에 앞으로 엎드려서 편하게 누울수 있게 얼굴배게까지 배려가 넘치는 공간이였어요. 개인옷장이 준비되어 있고, 룸안에 개인샤워실까지. 규모만큼 뛰어난 시설이라 방문하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받을 코스는 오일을 이용한 관리기 때문에 먼저 가볍게 샤워를 진행하였어요. 오일이 피부에 잘흡수가 되어 효과가 두배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씻고 가운으로 갈아입고 베드에 누워있으면 관리사분이 들어오십니다. 첫대면에 어색함도 잠시 이런저런 말을 건내주셔서 금방 편해져서 관리를 시작할수 있었습니다. 뭉친 부분을 제대로 풀어주어 시원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오일도 일반오일이 아니라 천연제품을 사용하신다고 해요. 그 밖에 티트리,라벤더,코코넛 등 여러 오일이 있어서 본인에게 맞는 걸로 선택해 사용할수 있어요. 평소 목과 어깨부분이 많이 뻐근했는데 집중적으로 해주셨어요. 내가 손으로 직접 주무르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시원함이었어요. 게다가 좋은 오일을 사용해서 관리해주시기 때문에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오일 덕분에 부드럽게 해주셔서 아프다거나 마찰이 일어나지 않아 불편하지 않았어요. 향긋한 향이 퍼져서 몸이 진정되고 릴랙스 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피로가 많이 쌓여서 몸이 무거웠는데 전신을 관리해주시니 새로 태어난 기분이었어요. 중간중간 아프지 않은지 확인해주시는데 살짝 아프기는 했지만 아마 마사지받으시는 분들은 아실 거에요. 불쾌한 아픔이 아니라 계속 받고 싶어지는 그런게 있답니다. 어느덧 끝날시간이 되었어요. 어찌나 아쉽던지 매주 와야되나 생각까지 들더라고요. 관리를 마친후 다른사람들과 마주치치않고 개인샤워실에서 편하게 씻을수 있었어요. 필요한 바디워시며 여러제품이 준비되어 있어 부족함없이 씻고 나왔습니다.


피곤하고 뻐근한 몸을 풀어줘서 새로 태어난 기분이 들었어요. 어디서 마사지를 받아야하나 고민했었는데 마사지 어플에서 검증된 곳으로 결정하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깔끔한 시설에 관리사분도 잘해주시고 재방문하고 싶어지는 곳이였어요. 하남미사마사지 킹테라피 강력추천드립니다.


조회수 430회댓글 0개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