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가본곳은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마사지샵 두곳인데요. 타이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음에 들거라고 생각합니다. 태국인 관리사님이 직접 1대1 테라피를 선사하고 있어 현지에서 받는듯한 마사지를 경험해볼 수 있어요. 오늘 소개해볼 타이 마사지샵은 24시간으로 운영중으로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연천 마사지에 대한 자세한 얘기는 아래에서 함께 확인해보시죠!
목차
1. 연천 더타이
첫번째 소개샵은 연천군 전곡읍에 위치한 더타이입니다. 실내에 들어서는 순간 목재 인테리어와 붉은색 조명이 어루어지면서 골드빛의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고 있는데요.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프라이빗함을 가지고 있고, 룸 분리를 통해서 외부의 소음이 완벽하게 차단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관리실은 1인실과 2인실로 구분되어 있어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고 안정감 있는 베드가 준비되어 있어서 편안한 휴식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코스가 궁금하실텐데 구성중인 프로그램은 타이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두가지로 진행이 되고 있고 각 60분과 90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선택이 가능해요. 전 코스 족욕 관리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서 머리부터 발 끝까지 케어를 만끽해보실 수 있어요. 더타이에서는 전문 교육을 모두 마친 태국인 테라피스트님이 상주하고 있어 실력이 굉장히 높고 대화가 가능해서 소통을 나누며 힐링할 수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에 위치해 있고 건물 3층에 자리하고 있어 멀리서도 쉽게 발견하실 수 있어요. 만족감으로 가득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연천 마사지 더타이 마사지샵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2. 연천 왓포타이
두번째 샵은 24시간 타이 마사지 전문샵 왓포타이입니다. 감성 가득한 힐링 테라피로 만족감을 100% 채워주고 있어서 한번의 방문으로도 그동안의 피로를 모두 풀어볼 수 있어요. 이곳은 프라이빗함을 중요시하고 있어서 전부 1인 개인실로 이루어져 있고 룸 내에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어 불필요한 이동 없이 나만의 공간에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객실은 테이블 베드와 침구 베드 두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모든 준비를 마치고 나면 본격적인 타이 마사지가 시작되는데 연천마사지구인에서 실력이 인증된 분들만을 모집하고 있어서 마사지 관리사 지명 없이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마사지가 시작되면 혈자리를 자극해서 전신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는데요. 압을 조절해서 해주시니 아픔이 없고 시원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한시간 가까이 마사지를 받고 나면 굳어있던 근육들이 서서히 풀리면서 피로감을 낮춰주게 됩니다. 인근에 거주하시거나 출장으로 오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위치는 연천군 전곡읍 건물 3층에 위치해 있고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량으로 편하게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휴식 공간을 찾았다면 연천 마사지 왓포타이에서 쉬어가보세요!
연천 인근 마사지 추천샵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