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부정한 자세로 하루종일 일을 하다 보면 뻐근함이 몰려오게 되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풀어지기는 하지만 이러한 증상이 반복적으로 일어나게 된다면 쉽게 지치고 무기력해지는 것만 같습니다. 그래서 해결 방안을 함께 알아보려고 해요. 부산 동래 안락동에 위치한 스웨디시 마사지 샵 세곳을 공유해드릴게요.
목차
1. 안락동 제이웰바디케어
노란색과 초록색 컬러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던 제이웰바디케어를 방문해보았어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는 말에 스케줄에 맞게 마사지어플을 통해서 문의를 드리고 갔어요. 대규모 마사지샵을 자랑하고 있는 제이웰바디케어는 개인실과 커플실이 준비되어 있어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코스는 건식과 습식으로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그날의 컨디션에 맞는 코스로 추천을 받아 선택하게 되었어요. 전 코스에 LED테라피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고품격 케어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전신 관리가 진행되고 있지만 코스 구성에 따라서 얼굴케어, 복부케어, 두피케어, 풋케어 선택이 가능합니다. 1인 남성 전문샵인 만큼 경력 높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이 직접 관리를 돕고 있어 만족감으로 가득한 하루로 마무리해볼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부산 동래 안락동 안락역 1번 출구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가벼운 발걸음으로 찾아올 수 있을거예요. 정식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가득한 혜택을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2. 안락동 랑테라피
고급스러운 내부 시설과 상시 방역을 통해서 안전하고 깨끗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이곳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밀폐된 실내에서 많은 손님들이 이용하다 보면 찝찝할텐데 수시로 관리를 하고 있다니 안심하고 안락동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 1인실과 2인실이 준비된 랑테라피는 많은 커플 분들이 방문해주고 있다고 해요. 은은한 조명으로 아늑함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코스는 타이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두가지로 총 60분, 90분, 120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전문 태국인 관리사님이 직접 케어를 돕고 있어 현지에서 받는 듯한 기분으로 힐링할 수 있어요. 동래마사지구인에서 실력 인증된 분들로만 모시고 있으니 믿고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유롭게 이용하기 좋게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고 있고 부산 동래 안락동 부산원동역 1번 출구에서 11분 정도 거리에 가깝게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아오기 좋습니다. 무료 지하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편하게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3. 안락동 궁타이
입구에서 부터 은은한 아로마 오일 향기가 코끝을 맴도는데요. 건식 전문샵이라고 느낄 수 있을만한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24시간 영업중인 궁타이는 오전 오후 내내 손님이 꾸준하게 방문해주고 있기 때문에 체력 좋은 관리사님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개인실과 커플실 그리고 샤워실까지 갖춰져 있어 편하게 즐기기 좋으며 전 코스 모두 족욕 관리를 포함하고 있어 머리부터 발 끝까지 완벽하게 케어를 느낄 수 있어요. 코스는 타이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스페셜 마사지가 운영되고 있는데 여기에 허브티와 야몽이 추가돼 있어 부족함 없이 가득한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찾아오는 길은 부산 안락동 충렬사역 4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접근성이 매우 좋아서 차 없이도 방문이 가능해요. 주차가 필요한 경우 건물 외부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동래 마사지 추천샵
함께 알아본 동래 안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곳 어떠셨나요? 편안한 휴식과 함께 완벽한 힐링을 안겨볼 수 있는 곳이어서 꼭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친 일상 속 실력 인증된 마사지샵을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더욱 다양한 마사지 정보는 조선테라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omment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