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상남동스웨디시 샵에 방문한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점점 나이가 들면서 회복하는 기능이 줄어들었는지 야근을 한 다음날에는 피곤함과 뻐근함이 지속되고 각종 영양제를 챙겨 먹어도 그때 잠시뿐인 것 같아서 상남동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곳으로 스웨디시 받으러 검색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직장인분들이라면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퇴근을 마치고 집에 도착하면 하루종일 침대에 누워있다가 잠에 들곤 하는데요. 더이상 움직일 힘이 나질 않고 쉬고싶기만 하더라고요. 그래서 피로를 풀기 위해서 전문적인 케어를 받으러
창원 반하다스웨디시에 가보았습니다.
일단 입구 소개부터 하자면 인테리어를 새롭게 단장을 마치셨는지 눈이 부실 정도로 깔끔하고 요즘 분위기에 걸맞는 내부를 가지고 있더라고요. 로즈핑크 색상의 벽지와 화려한 샹들리에로 실내를 예쁘게 꾸며 놓아서 제 마음에 쏙 들어왔습니다. 상남동스웨디시는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톤이어서 혼자 방문하기에도 편하고 부담이 없을 정도인데요. 여성분들 중에서 전문 스웨디시 샵을 찾는다면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창원스웨디시 상남동 마사지 반하다스웨디시 스웨디시마사지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인포메이션이 형성되어 있는데 네이비와 금색으로 장식해두어서 고급스럽더라고요. 정장을 입고계신 직원분께서 예약자 성함과 시간을 확인하시고는 기본적인 안내 사항을 설명해주셨어요. 이곳은 하루에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인원이 정해져 있어서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사전문의를 통해서 원하는 날짜로 예약을 하고 오시는 것이 좋은데요. 동시간대에 룸에 손님들로 가득차게 되면 당일 방문이 어려워질 수 있고 오랜 기다림이 생길 수가 있기에 빠른 이용을 원하신다면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일먼저 내 몸에 딱맞는 스웨디시를 받기 위해서는 컨디션 상태와 피부 상태 등을 자세히 확인하고 나서 알맞는 코스로 진행하게 되는데 안쪽에 상담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직원분과 1대1로 프라이빗하게 얘기를 나누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상남동스웨디시는 스웨디시 A/B/C코스로 세가지 프로그램으로만 구성되어 있는데요. 짧게는 60분, 길게는 90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여기서 추천하는 케어는 A코스 70분으로 짧지도 길지도 않고 적당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주, 야간 가격차이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 만원정도로 좀 더 저렴한 이용을 원하신다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사이에 방문하시는게 좋아요. 스웨디시는 오일을 사용해서 다양한 동작들로 전신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기법으로 스웨덴에서 처음 시작하게 되었는데 혈액순환을 돕고 몸에 쌓은 노폐물을 제거해줘서 피로를 풀기에 좋습니다. 일반 건식마사지와는 다르게 일회용 속옷만을 착용하게되며 수직으로 가하는 강한 압이 아닌 적당한 압으로 쓸어주며 머리부터 발 끝까지 섬세하게
풀어줘서 또 다른 매력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마쳤다면 관리실로 안내를 받게되는데 긴 복도를 따라 안쪽에 있는 개인룸으로 향했어요. 이동하는동안 다른 손님과 서로 마주칠까봐 신경이 쓰였는데 상남동스웨디시 샵에서 최대한 손님간의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조율해주셔서 편하게 복도를 돌아다니게 되었습니다.
창원 상남동 마사지 반하다스웨디시 스웨디시마사지 룸은 열리고 닫히는 문으로 분리를 해두어서 외부의 소음이 안으로 들어오지 않아서 조용하고 개인만의 공간을 느껴볼 수 있어서 프라이빗하고 좋더라고요. 각 방마다 번호표가 달려 있는데 지정된 룸을 헷갈리지 않도록 표기해두어서 찾기 쉬웠어요. 찾아오는 길은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곳으로 접근성이 쉽고 번화가에 자리잡고 있어서 대중교통 또는 도보로 방문하기에 쉽더라고요. 건물 내 주차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차량을 가지고 오셨더라면 편하게 주차하시면 됩니다. 건물 3층으로 올라오면 엘이베이터 바로 앞에 있는 반하다스웨디시 샵을 발견하실 수 있어요. 바깥에서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확실하게 차단해 두어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어서 야근을 하고 와도 충분한 시간이어서 마음껏 다녀올 수 있어요. 고된 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쳤다면 이곳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해보시는 것이 어떤가요? 현대인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전부 개인실로 구성되어 있는 상남동스웨디시는 나만의 공간에서 집중이 잘 되도록 무드등을 켜두어서 은은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고 폭신한 베드를 사용해서 오랜시간 편안하게 누워볼 수 있는데요. 룸으로 들어왔다면 입고온 옷을 옷걸이에 걸어두고 준비된 가운만을 걸친다음 베드에 누워있으면 관리사님이 적당한 타이밍에 안으로 들어오십니다. 조금은 낯설고 긴장이 되었는데 한국인관리사님이 들어오셔서 편안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인사를 나누고 오늘 진행해볼 코스에 대해서 한번더 설명해주시고는 바로 케어를 해주시는데요. 따뜻한 오일이 피부에 맞닿으면서 온기가 느껴지는데 부드럽고 보습감이 뛰어난 은은한 아로마의 향기가 스트레스를 함께 완화시켜주는 것 같았어요. 전문가님의 실력을 본격적으로 보여주시는데 팔과 다리를 시작으로 앞, 뒷면의 넓은 부분을 가볍게 쓸어주며 풀어주시는데요. 벌써부터 혈액순환이 되는 느낌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다음으로 뭉친 근육과 노폐물을 풀기 위해서 손가락과 손바닥 압으로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아프지 않고 시원해서 받는동안 손길에 집중했어요.
상남동스웨디시 관리실 안에는 샤워실도 함께 마련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가 있는데요. 저는 미리 마캉스어플을 통해서 편의시설이 어떠한지, 업체정보와 코스정보도 숙지하고 갔어서 이용해볼 수 있는 것들을 모두 이용해보았어요. 개인룸안에 샤워부스가 있으니 로비로 번거롭게 이동할 일이 없고 다른 손님과 공용으로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창원 상남동 마사지 반하다스웨디시 스웨디시마사지 욕실 안에 샤워용품이 종류별고 구비되어 있어 따로 챙겨가지 않아도 되는데요. 수시로 환기를 시키고 있어서 방안에 습기가 느껴지지 않아 쾌적하게 이용해보았어요. 일을 마치고 오셨다면 청결과 위생을 위해서 깔끔하게 씻고 받는 것이 좋은데요. 나가기 전에 한번더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오일의 잔여감을 씻고 나왔습니다. 전문가분에게 70분정도 관리를 받아보고 나니 개운함과 만족감을 동시에 느끼게 되었는데요. 이번 한번만 경험하기에는 아쉬움이 많은 곳이여서 다음에도 또 한번 들려보려고 합니다. 제 포스팅을 읽고 더욱 궁금한 것이 있거나 예약을 원하신다면 하단에 남겨둘테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