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금요일이 되었는데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거 같아요. 한주의 마무리를 완벽하게 보내고 싶어서 사당 스웨디시샵으로 몸을 풀러 갔어요. 젊었을때는 새벽까지 술을 마시면서 놀아도 컨디션이 짱짱했는데 지금은 잠시 외출만 해도 힘들고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면 피곤해서 누워있기 바쁜데요. 예전만큼은 아니어도 컨디션 회복을 하고자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사당 타이하우스를 소개 받고 방문해보았습니다.
사당 스웨디시 타이하우스 찾아오는 길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27가길 44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다음날 새벽 3시 30분
동작 사당동에 위치한 곳으로 이수역 11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100% 예약제로 쾌적하고 완벽한 휴식 공간을 가지고 있고 타이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동작 사당스웨디시 이용 시간은 아침부터 새벽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서 언제든 방문하기 좋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사당 스웨디시 타이하우스 내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태국 현지에 온듯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요.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문이 열려서 입장하기 정말 간편해요. 전문 마사지샵이다 보니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고 입장과 동시에 예약 확인과 진행 과정에 대한 안내를 도와주십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좀 더 빠르게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사당 스웨디시 샵에 대기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시간이 충분하시다면 당일 방문도 가능합니다.
넓은 로비와 화려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끄는데요.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아로마의 향이 벌써부터 힐링을 시켜주는 것만 같아요. 추운 날씨에 맞게 히터를 틀어서 실내를 따뜻하게 해두니 굳어있던 몸과 마음이 사르르 풀리고 아늑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로비에 있는 세면대에서 손을 씻고 룸이 준비될 동안 대기실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면 차와 간식거리를 함께 제공해주세요. 사당 스웨디시 타이하우스는 운영중인 코스 종류가 다양해서 코스 상담을 함께 도와주십니다.
코스 정보
타이마사지 - A코스 60분
아로마마사지 - A코스 60분 / B코스 90분
비타민 크림마사지 - A코스 60분 / B코스 90분
스웨디시 - A코스 60분 / B코스 90분 / C코스 60분(크림 스웨디시)
반반관리 - A코스 60분(타이 30분 + 스웨디시 30분) / B코스 90분(타이 30분 + 스웨디시 60분)
개인의 필요에 맞게 선택해보시는 것도 좋지만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불편했 부분과 관리가 필요한 부분을 자세하게 말씀 드리면 나에게 알맞는 코스로 안내해주세요.
사당 스웨디시 시작하기 전에서는 족욕 서비스까지 함께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족욕물이 준비되어 있는 세면대에 발을 담구고 있으면 차가웠던 몸이 따뜻하게 녹으면서 온몸으로 열감이 전달돼요. 아로마 오일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눈을 감고 있으면 힐링이 되는 듯한 기분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물의 온도가 미지근하거나 뜨거울 경우 온도 조절이 자유로워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이용해보세요. 족욕 효과 및 효능으로는 발의 피로를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시켜 줍니다. 감기 예방 또는 불면증 해소에도 도움을 주고 있어서 요즘 같이 쌀쌀한 겨울철에 족욕만 해줘도 면연력을 높힐 수 있어요.
방문한 손님들을 위한 샤워실이 준비되어 있어요. 개인용 락커룸으로 옷과 소지품 보관이 가능하고 머리와 얼굴 정리를 할 수 있는 파우더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당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기 전 땀과 먼지를 깨끗하게 닦아내고 받아야지 오일이 흡수가 잘 되고 더욱 청결하게 받을 수 있어요. 샤워실 안에 바디워시, 샴푸, 린스, 칫솔, 치약 등이 구비되어 있고 청소 상태가 매우 깨끗해요.
룸은 전부 개인실로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는데요. 테이블 베드와 침구형 베드 두가지로 취향에 맞게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사당 스웨디시는 오일을 사용한 마사지로 일회용 속옷만을 착용한 상태로 진행하게 돼요. 가운으로 갈아입고 호출벨을 누르면 테라피스트님이 입장하십니다.
사당 스웨디시는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님이 상주하고 계세요. 모두 전문 교육을 받고 진행하고 있어서 정성이 가득 담긴 힐링을 느껴볼 수 있어요. 준비해온 오일을 전신에 펴발라주시고 손과 팔을 사용해서 다양한 동작으로 마사지를 선사해주세요.
선택한 코스가 60분이라면 50분 이상 풀 코스로 사당 스웨디시 마사지가 이루어져요. 각 베드에 비닐커버와 일회용 패드가 깔려 있어서 위생적이게 마사지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손님 이용 전후로도 수시로 내부 환기와 소독을 시키고 있어서 쾌적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요.
은은한 조명 빛 아래 동작마사지구인 테라피스트님의 정성스러운 손길이 느껴지면서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기분이에요. 간질거리고 짜릿한 느낌이 황홀하게 해주고 지금까지 느꼈던 경험들과는 차원이 다른 마사지입니다.
사당 스웨디시를 느끼고 있다 보면 잠이 올텐데 만원 추가만 하면 수면이 가능하다고 해요. 타이하우스에서 하루의 피로를 제대로 풀어보실 수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