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oonkn0805

부천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풍만한 심쿵스웨디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부천 스웨디시 마사지 심쿵스웨디시 샵인데요. 워낙 오일 마사지로 유명한 곳이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 중 하나라고 해요. 건식으로 진행되는 관리도 좋지만 저는 감성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마사지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다녀온 곳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하루의 피로를 풀기 좋은 부천 스웨디시는 위치도 좋고 편의 시설이 좋아서 한번 방문으로도 만족스러운 힐링을 느껴볼 수 있어요. 한국인 관리사님이 상주하고 계셔서 더욱 편하게 즐기기 좋은 곳이랍니다.


부천 스웨디시 마사지 찾아오는 길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174-1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 주차정보 : 주차 이용 가능


부천 심곡동 심쿵스웨디시

아늑함과 포근함이 담겨 있는 부천 스웨디시 마사지 심쿵스웨디시는 전부 개인실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나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가 있어요. 100% 예약제라서 방문하기 전에 예약하고 오셔야 합니다. 1대1 맞춤 서비스로 진행되고 있어서 더욱 고급화 된 스웨디시를 느껴볼 수 있어요. 찾아오는 길은 부천 심곡동 부천역 3번 출구에 위치한 곳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해서 차가 없어도 방문할 수 있어요. 차를 가지고 왔다면 건물 내 주차하면 되는데 예약시 문의를 남겨주면 친절하게 안내해준다고 합니다.


부천 심쿵스웨디시 영업시간은 24시간 운영으로 많은 인원을 수용해야하기 때문에 뛰어난 회전력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개인 사정에 따라 랜덤 휴무 또는 마감할 수 있다고 하니 확인하고 오시길 바래요. 안으로 들어오면 넓은 내부에 룸이 마련되어 있는데 낯선 느낌이 없고 친구 집에 온듯한 분위로 가득했어요. 10분 정도 일찍 도착해서 내부를 좀 더 둘러봤습니다.


부천 심곡동 심쿵스웨디시

부천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선택한 이유는 프라이빗한 개인실과 샤워실이 준비되어 있는 건데요. 마사지 실력도 중요하지만 1시간 넘게 머무를 환경이 좋아야지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입장 확인을 마치고 나면 코스 상담을 도와주시는데 심쿵스웨디시는 습식 마사지 전문샵으로 A코스 60분과 B코스 90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개인의 필요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코스 정보

  1. 스웨디시 - A코스 60분 / B코스 90분

관리사 정보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


부천 심곡동 심쿵스웨디시

룸 내부로 들어오면 아늑한 공간에 베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는데 위에 비닐 커버와 일회용 패드가 깔려 있어서 위생적이었어요. 아무래도 한 공간에서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곳이다 보니 찝찝할 수 있는데 다른 손님과의 접촉면이 없도록 부천 스웨디시 마사지 심쿵스웨디시는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쓰고 있어서 안심이 됐어요. 가운으로 갈아입고 베드 위에 누워서 기다리고 있으면 곧 포천마사지구인 테라피스트님이 들어오셔서 관리를 해주십니다.


준비해서 가지고 온 오일을 전신에 먼저 부드럽게 발라주는데 차갑지 않고 따뜻해서 좋더라고요. 혈액순환도 더 잘 이루어지는 느낌이어서 힐링하기 좋았어요. 어깨 부분 부터 집중적으로 관리해주시는데 어깨가 많이 뭉쳤다면서 시원하게 풀어주시더라고요. 한곳만 케어하는게 아니라 주변에 있는 근육들까지 풀릴 수 있도록 섬세하게 신경써줬어요.


부천 심곡동 심쿵스웨디시

부천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를 받고 있다 보니 몸이 나른해지면서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만 같았어요. 앉아만 있다 보니 하체에 붓기가 많은 편인데 제대로 관리를 받으니 붓기도 많이 빠지고 안색이 많이 좋아진 기분이에요. 필요할때마다 받는 것도 좋지만 꾸준하게 받으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해서 앞으로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부천 심곡동 심쿵스웨디시

향긋한 아로마 오일 향이 마음의 안정도 찾아주는 느낌이어서 힐링이 됐어요. 오일로 부천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를 받으니 건조했던 피부도 촉촉해지고 부드러워지는 기분인데요. 요즘 같은 건조한 날에 받는 것을 추천드려요. 감성 가득한 스웨디시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어서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조회수 10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