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moonkn0805

마사지어플을 통해 다녀온 서초스웨디시 뉴에르메스 대만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생활을 회복하기 위해 서초스웨디시 뉴에르메스를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서울지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집이랑 가깝고 접근성이 수월했는데요. 특히 좋았던 점은 24시간 영업하고 있어서 휴무 변경이 자주 있는 사람에게 더 도움이 많이 될거 같습니다. 저역시 퇴근시간이 조금은 왔다갔다하는 부분이 있어서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예약이 안되는 부분이 생긴다면 기분이 좋지는 않았던 기억이 있었는데, 마사지어플로 내주변으로 손쉽게 예약이 가능한 부분이 가장 좋은 장점인거 같아요. 매장 내부에 들어오면 아늑함을 느낄수 있도록 은은한조명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더욱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프라이빗하고 매력적인 관리실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로비의 모습과 동일하게 깨끗하고 포근함을 주려고 조명의 활용을 많이 신경쓴 것을 보여집니다.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관리의 목적에 따라 코스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서초스웨디시 뉴에르메스는 네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스웨디시나 아로마 코스를 굉장히 선호하는 편인데요. 과거와는 다르게 하나하나 섬세한 스킬을 이용해서 천연 수용성 오일이 더해진다면 신진대사와 림프순환에 알맞는 부분이 가장 많다고 해요.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건 경험했을때 중독이 될만큼 기분좋음을 선사하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저는 스웨디시 B코스인 95분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최근에 잦아진 야근과 프로젝트로 인해서 힘든 나날이 연속이 되어서 그런지 어깨와 목이 자꾸 담이 걸리는거 있죠. 그래서 관리사님과 상담을 통해서 결정하게 되었고, 개인이 원하는 관리가 있다면 충분히 진행할수 있습니다.


관리실은 개인실임에도 불구하고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시간별로 환기와 소독을 진행하고 있어서 위생적으로 더욱 신경쓰고 있는 부분이었는데요. 내부에 들어오자마자 느껴지는 디퓨저의 향 덕분에 오히려 더욱 시너지 효과가 남다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서초스웨디시 뉴에르메스 운영되는 시간은 24시간 영업하고 있어서 우리의 스케줄에 맞게 방문하여 예약하시면 됩니다. 연중무휴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사지어플에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위치는 서초 반포동 논현역에 위치해 있고 접근성이 좋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기에 편하고 건물 내 무료 주차 가능한 곳이라 차량방문으로 쉽게 오실 수 있습니다.


관리가 마무리가 되면 고급스러운 샤워실을 통해 마지막까지 완벽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개인의 맞춰 사용하기 좋으며, 바디관련 제품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편하게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서초스웨디시 뉴에르메스 관리사님들은 상기 종목 이수한 분들로 섬세하고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느낄수 있었고, 소통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더없이 편안했습니다. 내가 아는 나의 몸보다 더욱 정확하게 집어주는 스킬들 역시 따뜻한 손길에서 우러나오는 정성스러움이었습니다. 더욱 활기차고 정확한 압을 이용해서 관리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서초스웨디시 뉴에르메스는 이렇게 신체 건강에 도움이 많이 되도록 여러분께 기분좋음을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각자가 다른 아픔을 가지고 있듯이 그런 부분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짚어내어 집중적으로 풀어주셨어요. 전문적인 실력이 없다면 불가능한 일이며 개인의 취향과 관리사님의 상담을 통해서 어떤 코스가 나에게 더욱 잘 맞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마사지어플로 방문전 구경을 통해서 어떤 코스들이 있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내주변으로 추천순 거리순 가격순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간단하고 쉽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관리가 필요할때 받아도 좋지만 주기적으로 방문해 뭉친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는게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시간이어서 앞으로 주 1회정도 계속 방문하여 관리해주려고 합니다.


조회수 3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