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새 일이 많아서 매일 사무실에 출근해 앉아서 컴퓨터만 빤히 바라보면서 일하니까 확실히 어깨도 뭉치고 허리도 아프고 그러더라고요. 집에만 가면 피곤해서 다른걸 못하니 안되겠다 싶어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야 겠다 싶어 향남마사지 골든타이 다녀왔습니다. 쌓인 피로 풀때는 마사지 받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기왕 받을거면 잘하고 유명한곳으로 가고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보니 마사지앱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더라고요. 내주변업체 검색부터 지역별 테마별로 잘구분되어 있어 한눈에 볼수 있어 좋았어요. 무엇보다 직접 가보지 않은곳도 매장내사진도 미리 볼수있고 다녀온 분들의 후기등을 참고 할수 있으니 검증된 곳을 알수있어 좋았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향남마사지 골든타이는 경기 화성 향남읍에 위치한 태국마사지샵 이에요. 인근에서 평도 좋고 시설도 깔끔하니 이뻐서그런지 유명하답니다. 건물 내에 주차장이 있어 무료주차도 가능하고 차도 안막히니 방문하기 매우 편했어요. 연중무휴로 오전11시~다음날 새벽6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냥 방문하셨다가 대기시간이 길어지거나 관리를 못받고 헛걸음 하실수도 있으니 꼭 예약후 이용하시길 추천드려요. 마사지앱을 통하면 간단하게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 해주세요. 저는 퇴근후 이용하기 위해 예약을 당일에 진행하였는데요. 마침 취소된 시간이 있어서 운좋게 원하는시간에 이용할수 있었어요. 처음 이용하는곳이다 보니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되었는데요. 매장안으로 입장하니 환하게 웃으시며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직원분들이 계셔서 기분좋게 입장할수 있었 어요. 마사지샵 특유의 향긋한 향기를 맡으니 몸이 노곤해졌어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잠시 매장안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향남마사지 골든타이는 태국 황실에 온듯한 이국적인 인테리어였어요. 고급스러운 장식들과 소품들이 눈에 확띄었는데요. 따듯한 분위기에 깔끔까지 해서 들어오자마자 오길잘했다 생각이 드는 곳이였어요. 로비에는 대기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앉아서 편하게 구경할수 있었습니다. 잠시 둘러보고 있으니 직원분이 오셔서 상담을 진행해주셨어요. 평소 불편했던 곳이 있는지 특별히 받고 싶은부분이 있는지 등 상세하게 여쭤봐주셨습니다. 오래 앉아 있다보니 허리랑 어깨쪽이 불편하다 말씀드리니 한번에 캐치하시고 맞춤관리로 추천해주셔서 진행하게 되었어요. 타이 아로마, 그리고 둘다 받을수 있는 스페셜관리 까지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시간별로 준비되어 있고, 주간 야간 요금이 또 따로 있었는데 주간에 방문하시면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마사지앱을 통해 미리 예약하시는분들은 좀더 저렴한 가격에 결제가 가능해서 선결제를 마치고 안내를 받았어요.
향남마사지 골든타이에서는 먼저 마사지에 들어가기전에 한쪽에서 족욕을 해줘요. 물도 굉장히 따뜻하고 뒤에 쿠션까지 받칠수 있어서 발푹담그고 기대고 있으면 피로가 쫙 풀리는데요. 족욕공간도 어찌나 고급스럽게 잘꾸며져 있던지 하얀벽면에 금장으로 된 곳에서 있으니 대우받는 기분이 확실히 들더라고요. 따뜻한 차도 한잔 내어주시는데 족욕만해도 피로가 확풀리는데 거기에 따듯한 차까지 마시면 몸이 녹아내리는것 같아요. 뭉쳐있던 근육들이 이완이 되고 몸이 나른해져서 이대로 자고 싶다 생각이 들었어요.
관리실로 이동하는 복도의 모습이에요. 로비에서는 보지 못했던 길게 펼쳐진 공간이 펼쳐 져 있었어요. 벽면에 걸려있는 독특한 무늬의 그림액자들이 보였는데요. 사소한 것까지 하나하나 신경쓰고 있는 듯해서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곳이나 느껴졌어요. 향남마사지 골든타이에는 다양한 관리룸들이 존재했어요. 개인실부터 커플실까지 있어 혼자가아닌 커플,친구들,가족 다같이 방문해도 좋겠다 싶더라고요.
저는 혼자 왔기때문에 1인실로 배정받아 입장하였어요. 안에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어 이점이 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받다가 나가기 뭐해서 참은경우가 은근 있었거든요. 관리실 역시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나무로 이국적인 느낌을 내서 신기했는데 다른곳은 솔직히 로비 이쁘게 해놔도 관리받는룸 안에는 별거 없는 경우가 다반사 였거든요. 한눈에 봐도 푹신해보이는 매트에 새것처럼 뽀송하면서 향기가 나는 침구류까지 너무 좋았어요. 누워있으니 금방 관리사분이 들어오셨어요. 첫대면에 뻘쭘함도 잠시 이런저런 농담도 건내시고 편하게 대해주시니 금방 편해져서 관리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저에게 맞는 압을 테스트 해주셨어요. 사람마다 원하는 압의세기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기본적인거지만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부분이였어요. 전문성도 느껴지고 신용이가서 더욱 만족스러웠던것 같아요.
너무 세지도, 약하지도 않은 적당한 세기로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실력이 뛰어나다는게 느껴졌어요. 움직이기만 해도 아팠던 부분들 을 근육의 결대로 살살 풀어주시니 뭉쳐있던 곳도 푸리고 꼼꼼하게 잘해주셨어요. 중간 중간 불편한 곳은 없는지 체크해주시는데 상담때 말했던 내용이 전달이 잘되었는지 불편했던 어깨랑 허리쪽을 집중적으로 알아서 해주셔서 따로 말씀드릴게 없더라고요. 시간도 안채우고 끝나는 곳이 과반수인데 넘었으면 넘었지 절대 모자르게 안해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끝났는데도 하던 부분 마저 해주시는 센스까지. 가볍게 스트레칭까지 받고 마무리할수 있었습니다.
요즘 무기력하고 피곤이 풀리지 않아 기분도 별로였는데 받고나니 피로도 풀리고 몸이 가벼워진게 느껴졌어요. 향남마사지 골든타이에서 너무 좋은 관리사분을 만나서 확실하게 뭉친곳 풀고 왔네요. 강력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