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oonkn0805

당진 스웨디시 마사지, 현아스웨디시 인기샵!



안녕하세요. 야근이 잦아지고 술 약속이 많아지다 보니깐 컨디션 회복이 예전보다 어려워지는 것 같아요. 푹 자고 일어나도 뻐근함이 지속되는게 마사지샵에서 힐링을 받아야겠더라고요. 그래서 당진에 위치한 현아스웨디시 샵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평소에는 한달에 한 두번씩 관리를 받고 있는데 요즘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어서 그런지 부족한 느낌이에요. 당진 스웨디시 마사지는 최대 90분 코스가 있어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기에 좋았어요.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거나 스웨디시 전문샵을 찾는다면 지금부터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진 스웨디시 마사지 찾아오는 길

  • 주소 : 충남 당진시 수청동 999번지 G1 파크빌 오피스텔

  • 영업시간 : 오후 1시 ~ 오후 12시영업, 연중무휴

  • 주차정보 : 주차 이용 가능


당진 수청동 현아스웨디시

당진 스웨디시 마사지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방문하기 전에 미리 사전문의를 통해서 확인하고 오는 것이 좋아요. 평일 오후와 주말에 손님이 가장 많이 몰리는 시간이기 때문에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는 확인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마사지어플을 이용해서 검색하고 예약했었는데 업체 정보와 코스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바로 전화 예약할 수 있어서 간편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당진 수청동에 위치한 곳으로 당진신터미널과도 가깝게 자리해 있어서 3분 정도만 걸어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저는 일을 바로 마치고 갔어서 차를 가지고 갔는데 다행이 건물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늦은 시간에도 방문하기 좋았습니다.


당진 수청동 현아스웨디시

입구 바로 앞에 있는 프론트에서 예약 확인을 마치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당진 현아스웨디시는 1:1 맞춤 관리로 진행되고 있어서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나볼 수 있어요. 넓은 로비에는 폭신한 소파와 베드가 놓여 있고 외부의 빛을 막아주는 암막 커튼이 설치되어 있어서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당진 스웨디시 마사지에서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관리 한가지로 A코스 60분과 B코스 90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처음 방문했거나 기본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면 A코스 60분이 좋으며, 전문적이고 집중적인 케어를 받고 싶다면 B코스 90분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스웨디시는 오일을 사용한 마사지로 혈액 순환을 돕고 심신을 감미롭게 해주는 관리여서 피로가 극심하거나 힐링이 필요할때 받기 좋은 케어 중 하나입니다.



코스 정보

  1. 스웨디시 - A코스 60분 / B코스 90분

관리사 정보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


당진 스웨디시 마사지에 상주하고 계신 관리사님은 한국인 여성분으로 오랜 경력을 통해서 전문적인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친절과 서비스를 담고 있어서 단골손님이 많다고 해요. 그리고 소통이 편해서 중간 중간 부족하거나 케어가 더 필요한 부분을 요청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당진 수청동 현아스웨디시 관리실

상담을 마치고 나서 룸이 준비되는 동안 기다리면서 내부 안을 둘러봤어요. 당진 스웨디시 마사지는 프라이빗한 개인실로 이루어져 있어서 나만의 공간에서 집중하며 힐링하기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어요. 1인실 뿐만 아니라 샤워실까지 마련돼 있어서 더욱 청결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외출하고 온 상태여서 깨끗하게 씻으러 샤워실로 향했어요. 샤워실 안에는 바디워시와 샴푸, 칫솔 등이 준비돼 있고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것들은 일회용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위생적이었어요. 따뜻한 물로 씻으니 긴장감이 줄어드는 듯한 기분이었어요. 개운하게 씻고 나와서 가운으로 갈아입고 베드에 누워서 기다리고 있으면 당진마사지구인 테라피스트님이 오셔서 마사지를 시작해주십니다.


당진 수청동 현아스웨디시 관리실

아무래도 오일을 사용하다 보면 베드에 남은 잔여감 때문에 미끄럽고 위생적이지 않을 수가 있는데 당진 스웨디시 마사지에서는 베드 위에 비닐 커서와 일회용 패드를 사용해서 다른 손님과의 접촉면이 없도록 신경 쓰고 있어서 안심이 됐어요. 오랜시간 엎드려서 받게 되면 뻐근하고 불편할 수 있는데 베드에 얼굴을 따로 빼낼 수 있는 구멍이 나있고 폭신한 페이스 쿠션이 있어서 편안했어요.


손과 팔을 사용해서 다양한 동작으로 전신을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며 혈자리를 자극해서 노폐물을 제거해줬어요. 압으로 하는 타이마사지와 스포츠마사지와는 다르게 자극이 적고 훨씬 부드러워서 힐링하기에 좋더라고요. 은은한 아로마 향이 긴장했던 마음도 릴렉스 시켜줘서 스트레스도 함께 해소해볼 수 있었답니다.


당진 수청동 현아스웨디시 관리실

마무리로 몸에 남아있는 오일을 흡수 시켜주며 스트레칭과 함께 끝마치게 되었습니다. 직접 방문해서 당진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 보니 단골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저도 앞으로 꾸준하게 방문해볼 생각이에요. 피로가 느껴질 때마다 받는 것도 좋지만 뭐든 꾸준한게 좋다고 하잖아요. 당진 현아스웨디시에서 뜻 깊은 힐링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조회수 2,37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