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마사지,김포아로마마사지,김포커플마사지,김포타이마사지,김포휴타이
안녕하세요. 마사지 소식을 전하는 조선테라피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김포 풍무동에 위치한 아로마마사지샵인데요. 코로나 이후로 실내 데이트가 증가 하면서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소를 찾고 계실 거라고 생각하는데 괜찮은 곳이 있어서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김포인근 마사지 추천샵
김포아로마마사지 휴타이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외출을 하게 되는데 마땅히 갈 곳이 없더라고요. 카페나 맛집은 일상 속에 스며 들어서 특별함이 느껴지지 않는데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어디 없을까? 하고 찾아 봤는데 요즘 직장인 분들이 마사지샵 데이트를 한다고 해요. 저 또한 직장을 다니고 있어서 온 몸에 피곤함을 달고 사는데, 좋아하는 연인과 함께 마사지를 받으면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아서 김포에서 잘한다는 휴타이 마사지샵에 방문했어요.
자세한 주소는 김포 풍무동에 위치해 있고 풍무역과 가깝게 있어서 차 없이도 갈 수 있겠더라고요. 만약에 차를 가지고 있다면 건물 내 타워 주차가 설치되어 있다고 하니 편하게 방문하면 될 것 같아요. 저와 제 짝꿍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김포 휴타이에 도착했어요. 다양한 후기를 찾아 보다가 마사지 전문가 분이 식사하고 나서 마사지를 받으면 속이 안 좋을 수 있다는 말에 저녁을 먹고 나서 충분히 소화를 시킨 다음 방문했어요. 오후 8시쯤이었는데 손님이 굉장히 많이 계시더라고요. 주말이어서 그런지 대부분 커플 손님들이 많이 보였어요.
주소
경기 김포시 풍무1로 69 아크로폴리스 5층
영업시간
오후 12시 다음날 새벽 5시 영업, 연중무휴
주차 정보
건물 내 타워 주차
샵 내부부터 먼저 살펴볼까요? 김포 아로마마사지 전문샵 답게 한눈에 봐도 전문적인 느낌이 가득했는데요. 화려한 장식들로 꾸며져 있고 은은한 조명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있어서 마치 고급 호텔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주로 오일을 사용한 마사지샵이다 보니 입장과 동시에 은은한 아로마 향이 났는데 너무 진한 향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밀폐된 공간에서 장시간 있다 보면 답답하고 냄새가 독할 수 있는데 수시로 환기를 시키고 공기 순환을 하고 있는지 답답함 없이 쾌적했어요.
오실때는 무작정 방문하기 보단 이용할 날을 정해서 방문해줘야 합니다. 직접 와보니까 주말 같은 경우에는 당일에 오면 오래 기다려야 하거나 룸이 꽉 차서 이용이 어려워 보였어요. 저는 마사이사이트에서 예약을 했는데 간편하고 초보자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가 잘 되어 있었어요.
로비 중앙에는 테이블이 놓여 있는데 이곳에서 상담을 진행해주세요. 대충 어떤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알고 있었지만 전문가 분에게 직접 1대1 상담을 받으니 더욱 나와 맞는 테라피를 찾을 수 있었답니다. 코스는 총 세가지로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스페셜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소요 시간은 60분과 90분, 120분으로 컨디션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고 건식과 습식을 모두 받고 싶은 분들이라면 타이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가 모두 포함된 스페셜 마사지를 추천드려요. 한동안 날씨가 많이 춥고 건조했어서 피부를 위해 부드러운 오일 마사지를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코스정보
타이마사지 - A코스 60분 / B코스 90분 / C코스 120분
아로마마사지 - A코스 60분 / B코스 90분 / C코스 120분
스페셜관리 - A코스 90분 / B코스 120분
관리사 정보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
마사지 블로그 함께 보기
인원이 두명이어서 커플실로 배정을 받았어요. 전부 매트로 된 베드가 바닥에 깔려 있고 그 위에는 개인용 수건으로 덮어져 있어서 위생적이었어요. 많은 손님이 이용하다 보니 청결을 위해서 한번 사용하고 난 룸은 소독하고 모두 새 제품으로 교체한다고 해요. 커플룸 말고도 단체룸이 있었는데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오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생각보다 공간이 넓은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첫번째로 족욕 관리가 시작됩니다. 따뜻한 온수 물에 발을 담구니 발끝에서 부터 머리 끝까지 열감이 전달되는데 이것만 해도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10분정도 차를 마시면서 족욕 마치고 나면 관리사님이 오셔서 가볍게 발마사지를 해주시고는 물기를 닦아 주십니다. 첫 시작부터 몸을 릴렉스 시켜주니까 마사지를 더 깊숙하게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휴타이에는 머리를 말릴 수 있는 파우더룸과 씻을 수 있는 샤워실이 준비돼 있어요. 관리 전후로 이용할 수 있다고 했는데 저는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고 나서 개운하게 마무리 하고 싶어서 아로마마사지가 끝난 후에 씻었습니다. 오일을 사용해서 관리를 받게 되면 몸에 오일의 잔여감이 남을 수 있어요. 욕실 안에는 각종 샤워용품이 비치되어 있고 일회용 칫솔까지 있어서 양치까지 하고 나왔어요.
청결과 위생 하면 가장 떠오르는 장소로 기억될 만큼 시설 관리가 정말 잘 되어 있었어요. 아쉬움 하나 없이 만족감으로 가득했던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연인과 함께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혼자 방문해도 괜찮을 정도여서 다음 방문때는 혼자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고 싶거나 나만의 휴식 공간을 찾고 있다면 적극 추천드리는 곳으로 완벽한 힐링이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