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바로 구리 퐌타이 마사지샵인데요. 하루를 힘들게 마무리하고 특별한 보상을 받고 싶어서 마사지 받으러 방문하게 되었어요. 일주일 연속으로 야근을 하다 보니 무기력감이 늘고 컨디션 회복 어려워졌다고 느끼게 되었는데 지인이 구리에서 검증된 샵을 추천해줘서 발빠르게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전문적인 곳에서 케어를 받으니 새롭게 태어난 기분이 느껴졌는데 여러분께도 좋은 장소를 공유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가져와보았습니다.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앞에 프론트가 형성되어 있는데 방문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서 대기 없이 바로 예약 확인을 마쳐볼 수가 있었어요. 교문동 퐌타이는 100% 예약제로만 손님을 받고 있기 때문에 사전문의를 통해 확인하고 가시는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저는 마사지앱으로 검색하고 갔더니 할인 혜택을 받아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었고 내 주변으로 보기 쉽게 거리순, 가격순, 추천순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두어서 편리했어요.
늦은 밤이었는데도 사장님께서 미소를 띄우며 반겨주고 계시더라고요. 자세한 주소는 구리 교문동에 위치한 곳으로 대중교통 또는 차량으로 쉽게 방문해보실 수 있어요.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예약시 미리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평일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7시까지하고 주말에는 오후 4시부터 익일 오전 7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구리마사지샵에 일찍 도착했어서 예약 확인을 마치고 대기석에 앉아 기다리면서 내부를 구경했는데 사장님께서 냉장고에서 시원한 음료를 챙겨주시더라고요. 안그래도 갈증이 났었는데 덕분에 감사했어요. 2인용 소파라서 커플 또는 친구와 같이 와도 넓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았어요.
대기하고 있다보면 직원분이 오셔서 오늘 받을 코스에 대한 상담을 도와주시게 되는데 운영중인 프로그램부터 설명을 드리자면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비타민 크림마사지 세가지로 A코스 60분과 B코스 90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건식과 습식으로 개인의 취향 그리고 컨디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해서 대학생분들도 부담없이 즐겨볼 수 있으며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는 분들께도 합리적인 금액이었어요.
첫 방문이거나 입문자라면 60분 코스를 추천해드리고, 전문적으로 마사지를 느껴보싶은 분들께는 90분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피로가 많이 쌓인 상태에서 관리를 받게되면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껴질때가 많아서 제일 긴 코스로 선택해서 받고 있어요.
직원분을 따라 룸으로 이동해보았는데 안쪽에 넓은 복도로 되어 있더라고요. 개인실과 커플실로 분리가 잘 되어 있고 각 방마다 룸 번호가 적혀 있어서 다른 방과 헷갈릴 일이 없었어요. 이날은 혼자 방문했어서 개인실로 안내 받았는데 굉장히 프라이빗하게 해두어서 편안했고 외부의 소음까지 완벽하게 차단돼서 마사지를 받는 동안 집중해볼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를 고급스럽게 해두어서 전문샵에 온듯한 기분이 들고 복도 중간중간 그림 액자를 걸어놓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중앙에는 정수기가 놓여 있는데 커피와 티백도 준비되어 있어서 잠깐 휴식으르 취할때 즐겨 마시기 좋았습니다.
룸 안으로 들어와보니 침구 베드가 중앙에 놓여있는데 목 쿠션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편안해보였어요. 수시로 청소와 관리를 하고 계시는지 룸 컨디션이 매우 좋았으며 마사지 받을때 갈아입는 관리복도 세탁이 잘 되어 있어서 기분좋게 이용했습니다. 타이마사지 코스를 선택했어서 관리복으로 갈아입고 베드에 누워보았는데요. 오일로 진행되는 아로마마사지나 크림마사지를 택하셨다면 일회용 속옷만을 착용하고 가운을 걸친채로 준비하시면 된답니다.
곧 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님이 들어 오셔서 관리를 시작해주세요. 전문 교육을 따로 받으셨는지 손길이 닿자마자 시원함이 가득했는데 아픈 느낌 하나 없이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셨어요. 타이마사지는 강한 압이 생명인데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부족한것 없이 정성을 다해서 관리해주셨습니다.
퐌타이는 구리마사지구인 사이트에서 검증된 분들로만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스킬과 실력이 남다르다는것을 느낄수가 있었어요. 상체와 하체를 골고루 빠지는 부분없이 신경써주시고 중간중간 더 필요한 곳이 없는지 체크해주시는데 정말 오랜만에 정성을 다한 마사지를 경험해봤던것 같아요. 강한 힘이 계속되서 끝날때즘엔 압이 약해지는데 변화없이 마지막까지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커플실은 넓은 공간에 두개의 베드가 마련되어 있어서 함께 마사지를 즐겨볼 수 있어요. 연인분들 또는 부부, 친구 사이에서 함께 받으면 정말 좋을것 같아서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밀폐된 공간에서 많은 손님들이 이용하고난 자리에서 받으면 찝찝하기도 하고 불편한데 수시로 룸안을 환기시키고 소독을 하고 있어서 쾌적했고 베드 위에 일회용 패드와 개인 수건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서 안심이 됐어요.
타이마사지를 받고 혈액순환이 되면서 노폐물이 빠지는 과정에서 땀을 흘리게 되었는데 샤워실 이용이 자유로워서 개운하게 씻어볼 수 있었어요. 바디용품과 수건, 개인용 칫솔까지 구비해놓아서 따로 챙겨갈 필요가 없어요. 고된 하루 끝에 피로 회복과 함께 힐링을 느껴보니 묶은 때가 벗겨지는 기분이었어요. 시설도 깔끔하고 마사지 실력이 기대 이상으로 좋았어서 앞으로 꾸준하게 방문해볼 생각입니다. 인근에 위치한 구리 우본타이샵도 함께 추천해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