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따라 날씨가 맑고 화창한게 하루의 시작부터 기분이 좋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조금씩 추워지면서이제는 두꺼운 겉옷을 꺼내야되겠더라고요. 저는 추위를 잘타는 체질이여서 약간의 찬바람만 불어도 싸늘해지는게온도를 유지하기 위해서 몸을 움츠리고 다녔더니 자세도 구부정해지고 근육에 긴장감이 크게 느껴지는 것 같아서 이번에 관악구마사지 샵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있지만 일상이 바빠지면서 다녀올 시간이 부족해지더라고요. 아무리 바쁘더라도 나 자신을 위해서는 시간을 내어서 관리 받아주는 것이 좋은데요. 요즘같이 바쁘게 지내는 현대인들에게 관악구마사지는 큰 위로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너무나도 기억에 남고 만족스러웠어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관악구 봉천동 마사지 관악구 숲스웨디시 스웨디시마사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지금부터 집중해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입장부터 화려하게 시작하게 되었는데 문을 열고 들어오면 긴 복도로 밝은 조명들이 내부를 환하게 비추고 있어서 오랜만에 대접받는 기분을 느껴볼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과 우드 색상이 섞여서 편안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 인테리어가 제 마음에 쏙 들어왔어요. 오랫동안 모니터 앞에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 눈의 피로도가 증가하게 돼서 너무 밝은 곳은 피하게 되는데 이곳에서는 고객의 편안한 공간을 제공해주고 있었어요. 관악구마사지 샵은 예약제로 운영되는 방식으로 방문전에 미리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정한 뒤에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늦은 시간에는 많은 손님들이 몰리게 되면서 오랜 기다림이 생기거나 집으로 되돌아 가는 경우가 많아 되도록 사전문의를 통해서 확인하고 오는 것이 좋습니다. 더욱 편한 이용을 위해서는 마사지어플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내 주변으로 추천순, 거리순, 가격순, 후기순으로 알맞게 보여주고 업체정보와 코스정보까지 알 수 있어서 더욱 검증된 곳으로 나에게 딱 맞는 곳을 선택해볼 수 있어요.
관악구 봉천동 마사지 숲스웨디시 관악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예약 시간보다 10분정도 일찍 도착해서 확인을 마치고 내부를 좀 더 둘러보았어요. 사장님이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궁금한 부분을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따뜻한 차도 내어주셔서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관악구 봉천동 마사지 숲스웨디시 스웨디시마사지 로비 안쪽에 폭신한 소파로 대기석을 따로 마련해 두었는데요. 저와 같이 관악구마사지 숲스웨디시 샵에 일찍 도착했거나 대기를 해야하는 상황에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도록 장소를 제공해주고 계셨어요. 곧 사장님이 오셔서 코스설명과 함께 상담을 도와주시는데요. 먼저 운영중인 프로그램부터 알려드리자면 스웨디시 a코스 40분 구만원, b코스 60분 십이만원, c코스 90분 십오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그날 컨디션에 맞게 선택해보시면 된답니다. 처음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가장 기본적인 a코스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어느정도 경험이 있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남은 두가지 코스중에서 선택해보시면 된답니다. 저도 처음에는 긴장도 되고 어떠한 관리가 나에게 맞는지 알지 못했는데 전문가분과 상담을 통해서 원하는 부분과 불편했던 부분을 말씀 드렸더니 알맞는 코스로 추천받아 볼 수 있었어요. 그러니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상담을 마치고 나서 긴 복도를 따라 룸 안쪽으로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전부 개인 1인실로 룸 분리가 잘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한 공간을 가지고 있었는데 안으로 들어와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넓은 내부를 가지고 있어서 놀라게됐어요.두명이서도 충분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만큼 넓고 쾌적해서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밀폐된 공간에서 오래 있다보면 걱정이 될 수 밖에 없는데 주기적으로 소독과 환기를 시키고 있고 공기청정기를 각 룸마다 한개씩 두어서 청결하게 신경쓰고 있어서 안심하고 받아볼 수 있겠죠? 중앙에는 테이블 형식으로 된 베드가 놓여 있고 주변으로는 편하게 휴식을 취해볼 수 있는 소파를 마련해 두었어요.가장 먼저 입고 온 옷을 보관함에 걸어두고 준비되어 있는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 베드에 누워있으면 관리사님이 들어오셔서 케어를 시작해주시는데요. 조금 어색했지만 성격이 좋으시고 말수도 많으셔서 금방 적응했던 것 같아요. 목과 어깨쪽이 많이 뻐근했어서 집중적으로 부탁드렸더니 시원하게 풀어주셨습니다.
오일을 전신에 펴발라서 부드러운 압으로 조금씩 풀어나가 주시는데요. 일반적인 타이마사지와는 달라서 더욱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동안 쌓여있던 피로와 노폐물이 제거가 되고 혈액순환이 고르게 이루어지는 기분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방안을 가득 채운 아로마 향이 정신적인 케어도 함께 해주고 있었는데요. 건조했던 피부도 촉촉해지고 너무 좋더라고요. 중간중간 더 필요한 곳이 없는지 체크해주시고 원하는 곳이 있다면 집중적으로 관리해주셔서 아쉬움 없었어요. 시간을 확인해보니 한시간 가까이 되었더라고요. 조금은 아쉬웠지만 다음 방문때 더 오래 받아보려고 합니다. 마무리로 팔과 다리, 등의 근육을 스트레칭 시켜주면서 끝나게 되는데요.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만족하게 되었습니다.
찾아오는 방법은 관악구 봉천동 서울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1분정도만 걸어오시면 되는데요. 차가 없으시더라도 관악구마사지는 접근성이 좋아서 도보로 방문하기에 좋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차량을 통해 오셨다면 디오빌슈페리움 2차 주자장에 주차를 하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길이 헷갈리거나 어렵다면 연결된 번호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 늦은 밤에도 여유롭게 들려볼 수 있는데요. 직장인분들이라면 공감하실 것 같은데 퇴근하고 나면 대부분 샵들이 문을 닫거나 일찍 마감하는 곳들이 많아서 평일에는 이용을 못하고 주말에 시간을 내야해요. 이곳은 늦게까지 손님을 받고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관악구마사지 샵의 샤워실도 살펴볼까요? 공용 욕실로 안에 바디용품부터 칫솔, 샴푸 세정제 등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는데 개인용 일회용 칫솔로 구비되어 있어서 위생적이고 좋더라고요. 외출하고 난 상태에서 오게되면 땀으로 인해 찝찝하기도 하고 청결을 위해서 깨끗하게 씻고 받는 것을 선호하는데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좋았답니다. 수시로 청소를 하고 계시는지 물기 없이 깔끔하고 습기도 차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하루의 마무리를 후회없이 보내게 되었는데 아직까지 경험을 못해봤거나 새로운 검증된 곳을 찾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만족하게 되었는데요. 더욱 궁금한 정보가 있거나 예약을 원하신다면 하단에 남겨둘테니 확인하시고 원활한 이용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마캉스 다운로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