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서 마곡동 발산역 스물스웨디시 - 3마캉스

  • 작성자 사진: ellaoon033
    ellaoon033
  • 3월 27일
  • 3분 분량

안녕하세요~ 마캉스입니다!

요즘 피곤함이 한도 초과인 분들 많죠? 저도 일상 속 스트레스에 뭉친 어깨, 굳은 몸이 말썽이길래 뭔가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겠다 싶었어요. 그러다 알게 된 스물스웨디시! 이름부터 스무살 감성 터져서 끌렸는데, 실제로도 기대 이상이더라고요. 서울 마곡동에서 진짜 ‘내 몸 좀 살려줘~’ 할 때 딱 어울리는 케어샵이었어요. 오늘은 제 체험 가득 담아 소개해볼게요.


마사지
마사지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인 요즘, 스물스웨디시가 끌렸던 이유

요즘 하루하루가 완전 쫓기는 느낌이랄까…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어깨며 등이며 다 굳고, 잠도 깊이 못 자고요. 주말이 와도 피곤한 건 그대로. 누가 뒤에서 쭉쭉 눌러줬으면 좋겠다~ 싶던 찰나, 친구가 강추한 마곡동 스물스웨디시 얘기를 듣고 바로 검색해봤죠. 스웨디시 관리라고 하면 가볍게 아로마 오일 마사지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여기 후기를 보면 디테일하고 전문적인 케어로 몸이 확 살아난다더라고요. 호기심에 예약까지 직행!


마곡동에서 찾은 스물스웨디시, 예약부터 첫인상까지

예약은 진짜 깔끔하게 문자 한 통으로 끝났어요. 원하는 시간, 코스 고르면 친절하게 확인 문자 오고요. 바쁜 일상 속에서 이런 예약 편의성은 진짜 감사하죠. 발산역 1번 출구에서 진짜 말도 안 되게 가까워서, 걸어서 한 2~3분이면 도착해요. 마곡역 3번 출구에서도 가깝고요. 위치적으로 직장인들이나 거주자들에게 딱이에요.


처음 도착했을 때 외관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었고, 들어가자마자 ‘아 여기 괜히 인기 있는 거 아니구나’ 싶었어요. 관리사분이 문 열자마자 반갑게 맞아주시는데, 말투도 상냥하고 자연스러워서 뭔가 편안했어요. 대화하다 보니까 제가 뭘 원하는지 금방 캐치하시더라고요.


스물스웨디시 관리사님과의 소통, 진짜 찐친 느낌

여기 스물스웨디시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관리사분들 전원이 20대 한국인 여성이라는 점이에요. 젊고 밝은 에너지에다가, 대화도 편하게 이어져서 어색함 없이 자연스럽게 분위기가 풀려요. 수아님과 이나님이라고 소개해주셨는데, 제가 받은 관리는 수아님이 해주셨거든요?


이야 나 진짜 말하는 순간 손 풀기 전에 공감부터 박수쳐드려요. 수아님은 제 말 귀 쫑긋 세우고 잘 들어주시고, 스트레스 많다 하니까 거기에 맞춰서 강도나 방식도 조절해주셨어요. 이런 소통이 진짜 중요한 게, 괜히 말 안 하고 있다가 끝나고 아쉬우면 너무 속상하잖아요? 여기는 그런 거 없음!


스물스웨디시 내부시설과 위치, 진짜 배려 넘치는 구성

내부는 일단 깔끔 그 자체! 향도 은은하게 퍼져 있어서 기분부터 확 좋아졌고요. 조명도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게 딱 안정감 있게 세팅돼 있어서 눈도 편안했어요. 대기 공간, 복도, 룸까지 하나하나 신경 쓴 게 느껴졌고요. 개인 룸마다 공간도 넉넉하고, 정리 정돈도 잘 돼 있어서 기분까지 차분해지더라고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이게 진짜 대박 아닌가요? 저는 퇴근하고 들렀는데, 밤시간에도 이렇게 여유 있게 받을 수 있다는 게 직장인들에겐 신의 한 수죠. 위치도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발산역 1번 출구, 마곡역 3번 출구 둘 다 엄청 가까워요. 교통이 너무 편해요.


스물스웨디시 프로그램 종류와 내가 선택한 케어

스물스웨디시에는 크게 두 가지 코스가 있었어요. A코스는 60분이고, B코스는 90분짜리였는데 저는 당연히 ‘더 오래 받고 싶다!’는 마음으로 B코스로 선택했어요. 그게 신의 한 수였죠.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 정통 스웨디시 방식이라서, 부드럽지만 깊이 있는 압이 느껴졌고요. 그냥 뭉친 근육 푸는 수준이 아니라, 혈액순환을 도와서 몸 구석구석이 좀 더 가볍고 따뜻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특히 어깨랑 허리라인이 뻐근했는데, 집중 관리해주셔서 마치 수면 모드 버튼 눌린 것처럼 릴렉스됐어요.


마사지 과정, 디테일한 테크닉과 변화된 몸 상태

B코스 90분 동안은 진짜 시간이 훅 가더라고요. 처음엔 따뜻한 오일을 발라주고, 천천히 압을 조절하면서 등부터 하체까지 차근차근 풀어주셨어요. 그리고 나서 어깨와 목 라인을 중심으로 섬세하게 관리 들어갔는데, 거기서 거의 무중력 상태였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강한 압이 필요한 부위는 확실히 눌러주시고, 민감한 부위는 부드럽게 넘어가는 그런 테크닉의 균형이 너무 좋았다는 거예요. 끝나고 일어났을 때 몸이 한결 가볍고, 얼굴빛도 좋아졌다고 친구들이 얘기해줄 정도였어요!


스물스웨디시 총평과 추천 포인트

제 경험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스물스웨디시는 단순히 피로 풀러 가는 곳이 아니라, 나를 좀 더 아끼고 싶은 날 찾게 되는 그런 케어 공간이었어요. 위치도 좋고, 예약도 편하고, 관리사님도 실력에 인성까지 갖춘 분이라 재방문 의사 200퍼센트!


몸이 무겁고 피곤한데 그냥 참고 있었다면, 한 번쯤은 자기 몸에게 ‘수고했어~’ 하고 말해줄 시간 필요하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저는 이곳을 강력 추천해요.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서 관리 잘 받는 곳 찾고 계셨다면 스물스웨디시 한 번쯤은 꼭 경험해보세요. 위치, 시설, 실력까지 삼박자 다 갖춘 곳이에요. 제 생활의 피로를 말끔히 정리해준 고마운 공간, 다음엔 여러분 차례예요!


Q&A

Q1. 스물스웨디시는 어떤 마사지 코스를 제공하나요?

A1. 총 두 가지 코스가 있어요. A코스는 60분, B코스는 90분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둘 다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 정통 스웨디시 관리로 진행돼요.


Q2. 강서스웨디시 위치는 어디쯤인가요?

A2. 발산역 1번 출구, 마곡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접근 가능한 위치에 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예약 시 따로 안내받을 수 있어요.


Q3. 관리사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A3.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로 구성돼 있으며, 수아님과 이나님이 대표적으로 활동 중이에요. 친절하고 밝은 응대로 신뢰감 넘쳐요.


Q4. 스물스웨디시는 언제 영업하나요?

A4.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해서 퇴근 후 늦은 시간에도 케어 받을 수 있어요. 연중무휴라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편하게 예약 가능하답니다.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https://www.makangs.com 댓글이나 DM 주세요! 다음 마캉스 후기에서 또 만나요💛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조선테라피

  • Youtube
  • Instagram
  • TikTok
  • Facebook
  • LinkedIn

© 2023 by Salt & Pepper.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