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파주 BJ스웨디시입니다. 파주 금촌동에 자리한 곳으로 인근에 금릉역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접근하기 굉장히 쉬웠어요. 마사지샵에 방문하시는 손님들은 대부분 일을 끝내고 하루의 피로를 노근하게 풀러 방문하시게 되는데 차량을 이용하시게 된다면 건물 내 지상, 지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공간이 넓고 많아서 늦은 오후에 방문하셔도 자리가 많이 남아있는데요.
마사지를 다 받고나서 결제할때 카운터에 말씀해주시면 주차권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니 잊지말고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금릉역에서 내리시고 1번 출구에서 15분정도만 걸어오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BJ스웨디시는 파주스웨디시 매니아층분들에게 핫한 곳으로 평일에도 이용객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당일로 방문하게될 경우 오랜 대기를 하거나 룸 안이 가득차게 되어서 이용을 못할수도 있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릴게요. 마사지어플로 검색하면 더욱 쉽게 접근하실 수가 있는데 내 주변으로 가깝게 추천해주고 업체정보와 코스정보를 방문하기도 전에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내 스타일에 맞는 곳으로 가깝게 선택해보실 수 있어요.
예약확인을 마치고 나서 로비를 구경해보았는데 정말 넓지 않나요?
많은 인원을 수용하는만큼 쾌적하게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첫 방문만으로도 큰 매력을 느끼게 되었어요. 벽면에 보면 다양한 장식들이 꾸며져 있는게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고급진 느낌이 나서 전문샵이라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조명은 보라색 빛이나는 은은한 무드등을 활용해서 더욱 웅장한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보시면 공기청정기도 갖추어져 있는데 밀폐된 공간일수록 답답함을 느끼며 코로나로 인해 걱정되기도 했는데 오픈 시작부터 마감까지 틀어놓고 수시로 내부 환기를 시키며 소독을 하고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복도를 따라 쭉 들어오니 개인실로 이루어진 룸들이 형성되어 있는데요. 규모가 어마어마한게 자리가 비어있을줄 알았는데 벌써 꽉 차고도 이용하려는 손님들이 대기중이었어요. 대규모 마사지샵인만큼 상주하고 계신 관리사님들도 정말 많으셨는데요. 모두 전문교육을 따로 받으셨는지 관리사님을 랜덤으로 배정받아도 내상 없이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파주마사지구인 정보를 통해서 입증된 관리사분들만을 모시고 있다고 하니 믿어볼 수 있겠죠! 회전력 또한 굉장히 빨랐는데요. 다들 경력자 분들이셔서 그런지 손님의 편안한 이용을 위해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매장 내부를 관리하고 있었어요.
파주 BJ스웨디시는 시설이 넓은만큼 개인룸도 넓었는데요. 혼자서 사용하는 곳이 맞나? 싶을정도로 넓어서 사용하는동안 답답하지 않고 정말 만족스럽게 보내게 되었어요. 제일 먼저 청결을 위해 샤워실부터 안내를 해주시는데 공용 욕실이어서 바디 용품들이 잘 갖추어져 있고
수건도 정말 많은게 편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깨끗하게 샤워를 하고 가운으로 갈아입은뒤 다시 룸으로 가서 베드 위에 누워보았는데요. 테이블 형식이라서 눕기에 편하고 얼굴쪽에 구멍이 나있어서 앞으로 엎드리기에도 좋았어요.
곧 노크를 하시며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께서 들어오시는데 체격도 좋으시고 미모도 훌륭하셔서 기분좋게 시작했어요. 오일을 사용한 스웨디시 관리를 선택했어서 일회용 속옷만을 착용하고 받게 되었는데 약간 쑥스럽기도하고 긴장이 됐는데 어두운 조명으로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셔서 맘편히 즐겼어요. 코스 종류는 스웨디시 A코스 60분과 B코스 90분으로 오일을 사용한 마사지이고, 타이마사지 A코스 60분과 B코스 90분으로 건식으로 진행되는 마사지 코스입니다. 아로마마사지 A코스 60분과 B코스 90분도 있어서 가벼운 오일마사지를 받고싶은 분들께 정말 좋아요. 추가로 파주스웨디시만의 이어캔들 코스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귓속을 언제 케어해보겠어? 라는 마음으로 추가로 선택해서 받아봤는데 받고나니 귓속이 뻥 뚫린것처럼 시원하고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서 다음에 BJ스웨디시에 재방문하게된다면 무조건 추가할거예요.
마사지를 받다보니 잠이 노곤노곤 오면서 긴장감이 풀어지게 되었어요.
관리사님의 손길이 정말 부드럽고 정성스러운게 이런 경험을 어디서 해보나 할정도로 스웨디시를 좋아하는 지인이 있다면 추천해볼만한 곳이였어요. 빠지는 부위 없이 전신을 부드럽게 쓸어주시며 뭉친 부분은 압을 줘서 근육을 케어해주세요. 허벅지 쪽에 근육통이 심했어서 따로 요청을 드렸더니 집중적으로 공략해주시면서 주변 근육들도 함께 풀릴 수 있도록 마사지를 해주셨어요.
어느덧 시간을 확인해보니 마무리를 해야할 시간이 되었는데 조금은 아쉬웠지만 다음 만남을 약속하고 샤워를 한번더 마친뒤 결제를 하러 갔습니다. 사장님께 정말 시원했다고 전달해드리니 뿌듯해하시더라고요. 금촌동 BJ스웨디시에서 시원하게 몸을 풀고 나오니 바깥 공기도 시원하고 정신까지 맑아진 기분으로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는데 앞으로 꾸준하게 다녀볼까 생각중이에요. 아직까지 스웨디시를 경험해보지 못했거나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무조건 방문해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파주 젠틀테라피도 함께 이용해보시면 좋으니 궁금하신분들은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Commentai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