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캉스입니다~ 요즘 일상이 무료하고 휴식을 취하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만 드는데 가을이 왔나봐요. 무언가 특별한 것을 하고싶다는 생각으로 교동마사지 속초 수타이마사지를 경험해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저를 위해 투자를 해보는 거라, 더 꼼꼼하게 알아보고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참 잘 선택한것 같아요. 아픈걸 못참는 편이라 걱정했는데 막상 받고나니 시원하고 그동안 묵혀있던 피로들이 싹 풀리는 기분이라, 며칠동안 기운이 넘쳐흐르더라고요.
한번만으로도 효과를 봐서 그런지 앞으로도 쭉 다녀볼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마사지샵을 다니는 분들도 본인에게 맞는곳을 찾기 어렵다는데 쉽게 찾은것 같아서 더 기분이 좋네요. 저처럼 휴식이 필요한 분들이 한번 경험해보시면 좋겠다 싶어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으니 확인 부탁드려요. 속초마사지 교동 수타이 아로마마사지는 속초 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멀리서도 잘 보이는 건물이라 금세 찾을수가 있었어요. 건물내에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도착하니 원목과 심플함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매장이 눈에 들어왔고, 입구에 미리 준비해두신 실내화로 갈아신고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미리 사진으로 봤던 것처럼 내부는 아주 청결하고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좋은 향이 가득해서 힐링하러 왔다는걸 체감할수 있었답니다. 속초마사지 교동 수타이 아로마마사지 카운터에는 인상좋으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계셨는데요. 처음 갔는데도 어찌나 친절하게 대해주시던지 절로 웃음짓게 되더라고요. 곳곳에 있는 고급스러운 소품들부터 특이한 조명들까지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던것 같아요. 간편하게 예약확인을 한뒤 한쪽에 마련되어 있는 대기공간에 앉아 쉬는시간을 잠시 가졌어요.
푹신한 쇼파에 앉아 있으면 웰컴티도 준비해주시고 오는데 고생하셨다고 친절하게 말도 걸어주시는데요. 혼자와도 어색하지 않도록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편안했어요. 부담없이 이용하기에 참 좋은곳 같아요. 저는 미리 속초마사지 교동 수타이 아로마마사지 예약을 하고 갔기에 바로 상담을 받아볼수 있었어요. 직원분께서 받아볼수 있는 관리에 대해 하나하나 세심하게 설명을 해주시는데요.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더라고요. 시간별로도 60분,90분으로 나뉘어 있어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떤 관리를 받을지 고민이 된다 싶으면 직원분께 몸상태에 대해 설명을 하고 알맞는 관리를 추천받을수도 있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앉아서 업무를 많이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목과 어깨 쪽이 많이 굳어서 파스를 달고 사는 상태였거든요. 말씀드리니 목,어깨,허리,골반 까지 집중해서 받을수 있는 타이마사지를 받기로 하였어요.
속초마사지 교동 수타이 아로마마사지 로비에서 보면, 규모가 그렇게 크다고 느껴지지 않는데 막상 룸으로 이동하게되면 또 다른 규모를 마주할수 있어요. 세 보진 않았지만 적지 않은 숫자의 관리룸들이 있다는걸 볼수 있거든요. 중간중간 이국적인 그림들로 꾸며져 있는데다가 천장에 보라빛 무드등으로 분위기 자체가 편안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문마다 숫자가 적혀있어 헷갈리지 않게끔 생각해주시는 사장님의 센스도 엿볼수 있었죠.
방문전 먼저 알아두셔야할 점이 있는데요. 속초마사지 교동 수타이 아로마마사지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예전엔 그냥 가도 그자리에서 손님을 받는곳도 많았는데 이곳은 인기가 많은곳이라 그냥 가시면 헛걸음 하는 경우가 많기에 예약을 꼭 추천드릴게요. 일반가와 사전예약가가 따로 정해져있기에 좀더 저렴한 금액으로 받아보실수 있으니 말이에요.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정성껏 응대를 해주신답니다. 경험이 없으신 분들이 어색하지 않도록 알아서 진행해주시니 편하게 문의해보셔도 될것 같아요. 너무 붐비지 않게 어느정도 간격을 두고 손님을 받고 있어 보다 여유롭게 관리를 받아볼수있어 좋았습니다.
다음은 속초마사지 교동 수타이 아로마마사지의 관리룸을 보면서 설명해드릴게요. 방안에 TV가 있다는게 참 독특했는데요. 어차피 눈감고 받았기에 켜진 않았지만 아마 손님의 의사에 따라 정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고급진 패턴 무늬로 꾸며진 벽면에는 특이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고 방안에 에어컨이 있어 적정온도로 유지되고 있어 시원했어요. 매트 역시 푹신함은 물론이고 올려져 있는 침구류등이 새것처럼 뽀송하니 관리가 잘되어 있어 찝찝함 없이 편하게 누워서 쉴수 있었습니다.
좋은 컨디션의 매트에서 쉬고 있으면 잠시후에 관리사분이 들어오시는데요.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미소지으시며 인사해주셨어요. 태국인 속초마사지구인 관리사 분이셔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을까 걱정도 했는데 속초마사지 교동 수타이 아로마마사지의 관리사분들은 모두 전문교육을 이수하신 분들이라 어느정도 한국말을 다 할줄아시고 응대방법은 물론 마사지실력까지 모두 최상의 분들이셔서 높은 퀄리티의 타이마사지를 받을수 있었어요
조명 밝기를 조절해 주시는데 이게 은근히 릴랙스 하기에 좋더라고요. 은은한 조명과 함께 누워있으면 편안하고, 잠이 솔솔 오는 분위기가 만들어집니다. 낯을 좀 가리는 편이라 살짝 긴장을 하고 있었는데 시작되니 금방 편해졌어요. 보자마자 제 어깨와 목이 정상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는지 먼저 물어봐주시더라고요. 처음에는 살짝 아프기도 했는데 그만큼 많이 굳어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만져주시는 족족 풀리는게 느껴졌고 처음에는 약간의 아픔이 있었다곤하나 점차 시원해지는걸 경험할수 있었어요. 확실히 실력이 좋으신 분이라 그런지 아픈부분을 좀더 시간을 할애해서 집중적으로 풀어주시는걸 알수있었어요.
특히나 강원마사지 교동 수타이 아로마마사지에서 좋았던 부분이 바로 이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척추를 따라서 평평하게 누르며 내려가시는데 처음에는 좀 통증이 있었으나 몇 번 내려갈수록 점차 시원하게 풀리는게 느껴졌거든요. 어깨쪽도 안좋았지만 척추쪽이 특히나 안좋았었나봐요. 온몸의 긴장까지도 다 풀리는듯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관리가 다 끝나면 스트레칭까지 도와주시는데요. 뼈에서 무슨 소리가 이렇게 나던지 조금은 민망했지만 정말 시원했어요. 시간도 정확하게 지켜주시고 부족함없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수 있었던것 같아요.
속초마사지 교동 수타이 아로마마사지는 오후12시부터 다음날 새벽5시까지 운영되고 있고, 주간 야간이 나뉘어 있어 오후 6시전에 방문하시면 좀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밤늦게 오시는 분들은 수면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내몸에 투자를 하고자 방문한 속초마사지 교동 수타이 아로마마사지 결과는 아주 대성공이었네요. 앞으로도 자주 관리를 받으러 와볼 생각이에요. 피곤함 그냥 방치하지 마시고 내몸 생각하는 마사지 한번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Commentai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