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oonkn0805

성신여대입구 마사지 인기샵!

성신여대입구마사지, 성신여대입구스웨디시,성신여대입구커플마사지

안녕하세요. 새로운 마사지 소식을 전하는 조선테라피입니다. 서울 지하철 4호선과 다양한 지역 버스 노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성신여대입구역은 다양한 놀거리와 쇼핑 가능한 곳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해주고 있는데요. 젊은 이들이 많이 분포하고 있는 만큼 약속 장소로 정하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예요. 이곳에는 인기있는 성신여대입구 마사지샵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는데 함께 알아보러 가보실까요?

 

목차

 

1.성신여대입구 쿤타이


전통 타이 마사지와 부드러운 아로마 마사지를 원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성신여대입구 쿤타이 마사지샵입니다. 도보 2분 거리에 성신여대입구역이 가깝게 위치해 있어서 걸어서도 쉽게 방문해보실 수 있답니다.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전통적인 느낌과 은은한 향기가 가득하고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에 굳어있던 몸과 마음이 사르르 녹는 기분이 드는데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거나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해 편안한 휴식 공간을 찾는다면 분명 마음에 드실거라고 생각해요. 다른 매장과 차별화하는 요소 중 하나는 다양한 편의시설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이루어진 개인실과 두명이서 동시에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커플실이 마련되어 있어 함께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쿤타이에서는 전 코스 족욕 관리가 포함되어 있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어서 청결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마사지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빠르고 간편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90분 코스 이상 이용할 경우 무료 수면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19-1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 영업 / 연중무휴

코스정보 : 타이마사지 / 아로마마사지

관리사정보 : 태국인 여성 관리사

주차정보 : 주차불가



 

2.성신여대입구 리더스스파


치유와 휴식을 동시에 이룰 수 있는 성신여대입구 마사지 리더스스파 마사지샵을 소개하겠습니다. 직장인 분들은 고된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계실텐데요. 이러한 문제점들을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 스파 테라피가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혼자 방문하기에도 좋지만 둘이서 함께 방문한다면 더욱 만족감 높은 힐링이 되실거라고 봅니다. 커플룸에는 두개의 베드가 준비되어 있고 1인 샤워실 그리고 스파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로멘틱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어요.


각 공간마다 넓은 내부를 차지하고 있어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위생과 청결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편의시설은 무엇보다 최고라는 것을 자부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마사지샵 답게 다년간의 전문 지식과 실력이 좋은 관리사님이 상주하고 계시는데요. 성북마사지구인에서 실력 좋은 분들만을 모시고 있기 때문에 한번의 방문으로도 높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커플 방문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나길 40

영업 시간 :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 영업 / 연중무휴

코스정보 : 스웨디시 / 스파 / 커플마사지 / 아로마마사지 / 스크럽 / 추가관리

관리사정보 : 한국인 여성 관리사

주차정보 : 유타몰 지하 주차장



 
재미로 보는 마사지 관련글
 
성북 마사지 추천샵
 

지금까지 성북 동선동에 위치한 성신여대입구 마사지 두곳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실내 데이트 목적 또는 특별한 기념일을 보내는 연인 분들에게 적극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성북마사지 정보도 다양하게 확인 가능하니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뜻 깊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 마사지, 에스테틱, 왁싱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선테라피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Couldn’t Load Comments
It looks like there was a technical problem. Try reconnecting or refreshing the page.
bottom of page